‘북천항해기Ex,’ 공감 마케팅으로 시선 집중
최근 이러한 컨셉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그림과 글들이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런 재미있는 콘텐츠가 모바일 게임 출시를 앞둔 이벤트에도 사용되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지오스큐브. 이번 달 SKTelecom에서의 북천항해기 완전판 출시를 앞두고 홍보 이벤트로서 ‘공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오스큐브에서 내세운 공감 내용은 모바일 게임을 열심히 하여 희귀 아이템을 받으려는 순간, 종료 버튼을 눌러버려 아쉽게 기회를 놓친 경우이다. 이런 내용에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많은 유저들은 공감을 표시하며, 각자 자신들의 공감을 얻을만한 사연들을 올리고 있다. ‘친구가 게임을 하고 있는데 장난으로 핸드폰을 닫을 때’, ‘게임 중 전화가 왔는데 통화가 끝나고 무심코 전화를 닫을 때’, ‘게임 도중 배터리가 없어 꺼질 때’ 등 일상 속에서 자주 일어나는 작은 에피소드들이 공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북천항해기Ex’는 기존 ‘북천항해기’의 완전판이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전체 퀘스트 내용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게 하였고, 항해 맵을 한눈에 볼 수 있게 하였으며, 일일이 적어가며 하지 않도록 항구마다 시세를 확인할 수 있게 한 특징이 있다. 말 그대로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아쉽다고 ‘공감’할 수 있는 여지를 없애 놓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북천항해기Ex’ 출시를 앞둔 공감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재미있는 경험담을 소개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3000원상당의 무료통화권을 증정한다.
지오스큐브 개요
(주)지오스큐브는 2004년 4월 설립된 (무선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 2004년 7월 업계 최초로 소프트뱅크 투자를 유치하였다. 최초와 최고의 게임/서비스를 지향하며 북천항해기 시리즈로 웰메이드 게임 개발사 입지를 굳혔으며, 모바일 킹덤언더파이어로 설립 후 최단기단 우수 게임 문화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레드망고타이쿤, 상상플러스 등 재미나고 유익한 게임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외에 텝스(TEPS), 특목고 적합성 검사 등 모바일 교육 사업으로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scube.com
연락처
지오스큐브 개발3팀 박현우 팀장 02-564-2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