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W송 리믹스버전 나온다

서울--(뉴스와이어)--현대카드(www.hyundaicard.com)는 여행·레저카드 현대카드W(weekend) CF에 삽입되었던 ‘W송’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 출시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음반은 기존의 ‘W송’을 하우스, 펑키, 라틴, 유로댄스 등 총 4가지 장르의 음악으로 편곡했으며 전체 작업은 전문업체인 ‘스페이스 뮤직’이 대행했다.

편곡은 인기가수 핑클의 베스트 앨범, 아이비의 클럽믹스 앨범 등을 편곡한 클럽DJ 2인조 ‘DJ버디’(배한영, 윤병기)가 작업했다. 이들은 30초 분량의 ‘W송’ 원곡에 랩과 흥겨운 리듬을 입혀 3분 길이의 노래로 변모시켰다.

“아버지는 말하셨지 인생을 즐겨라, 웃으면서 사는 인생 자 시작이다”로 시작하는 ‘W송’은 방송사 오락 프로그램, 인터넷 미니홈피와 블로그, 휴대폰 벨소리, 클럽 등으로 확산되고 있다.

실제 ‘W송’의 저작권을 지닌 현대카드는 휴대전화 벨소리 및 컬러링 다운로드로 발생하는 저작권 이용료로 매달 1천만원 이상의 수입을 얻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재 W 광고를 방영하지 않지만 ‘W송’의 인기는 증가하고 있고, 특히 클럽 DJ를 중심으로 리믹스 버전을 만들어달라는 요구가 쇄도했다”며 “감각적인 W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앨범을 제작토록 했다”고 말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의 ‘W송’은 MP3 파일 형태로 벅스뮤직, 멜론, 쥬크온, 싸이월드 같은 대형 음악 사이트, 이동통신사 홈페이지 등 총 100여 사이트에서 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휴대전화 벨소리 및 컬러링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rd.com

연락처

현대카드 민운식 과장 02-2167-6717 이메일 보내기

종합지 : 민운식 과장 02-2167-6717
경제지, 온라인 : 홍정권 과장 02-3770-9752
방송사 : 이응준 과장 02-2167-64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