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 8일부터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 실시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넷마블(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RPG <노스테일>의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를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
엔트웰(대표이사 조광웅)이 개발한 <노스테일>은 지난달 26일부터 테스터 모집을 시작, 총 7,777명의 테스터에게 비공개시범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스테일>은 ‘Nomad of silver spirit’와 ‘tale’ 의 두 어원이 결합, ‘은빛 영혼을 가진 방랑자들의 이야기’라는 의미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노스테일 중 ‘NOS’들의 대륙인 ‘이스트마일’ 에서 모험담을 펼치는 RPG.
이번 테스트에서는 ‘NPC파트너’와 ’펫’, 그리고 ‘나’로 구성 된 ‘노스메이트’ 시스템과 ‘시공의 돌’을 통한 색다른 임무시스템 등 <노스테일>의 주요 특징들을 테스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험가에서 궁수/검사/주술사로 전직할 수 있어 깜찍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의 ‘성장’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네트워크와 클라이언트 안정성, 게임 밸런싱 등 게임 전반에 대해 테스트할 예정이다 ”이라며 “<노스테일>은 밝고 경쾌하며 비교적 플레이가 쉬운 RPG로서, 10대에서부터 20대 초반의 게이머들에게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엔트웰의 김유천 개발 부장은 “노스테일은 처음부터 유저의 의견이 개발의 발판이 된 만큼 이번테스트를 통해서도 유저의 소중한 의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노스테일>의 공식사이트의 커뮤니티에는 1차 비공개시범서비스 시작 전인데도 많은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어 <노스테일>에 대한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