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는 치약 Dental-Pocket’, 발렌타이데이를 겨냥한 판촉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진보
2006-02-08 10:02
용인--(뉴스와이어)--공기방울 치아세정 및 구강청정제품인 ‘씹는 치약 덴포’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 많은 연인들이 집결하는 서울 강남역 주변에서 무료 판촉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초콜릿과 사탕등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발렌타이데이’에 많은 구강청결 용품업체들이 특수를 누리고 있는데, 이는 사랑을 표현할 때 부담스러운 것이 입 냄새일 수 있다는 분석을 가능케 한다. 입 냄새의 원인은 다양하다. 일시적인 입 냄새 억제를 위한 많은 구강제품들이 소비시장에 출현하고 있지만, 여전히 한국은 구강 청결 시장은 미비한 상태이다.

진보는 씹는 치약 덴포를 출시, 간단한 사용으로 양치질 효과를 볼 수 있어, 치아 건강과 입 냄새 제거의 두마리 토끼 사냥에 나섰다.

‘씹는 치약 덴포’는 일반 대중보다는 군인, 등산가, 환자, 등 특수층에게 더욱 알려져 있는 제품으로, 국내보다는 외국에 먼저 알려져 있는 상품이다. 아울러, 덴포는 치아건강과 편리성에 더욱 중점을 둔 새로운 개념의 발포성 치아 세정제로, 입안에 넣고 씹으면 기포가 생기면서 용해되어 치아 내의 프라그(치면세균막)와 유해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잇몸 사이 사이까지 공기 방울이 침투, 잇몸 질환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고 구강 내의 세균을 살균, 세정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진보는 강남 일대에서 연인들에게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덴포하세요”라는 애교 섞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특허 제 0471715호)



웹사이트: http://www.den-po.net

연락처

진보 유통사업부 마케팅팀 팀장 최정혜 1544-2897 010-7165-728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