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바흐 런칭 기념 패밀리 디너 캠페인 전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06-02-08 10:22
서울--(뉴스와이어)--홈 인테리어 전문회사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은 고품격 부엌 브랜드 키친바흐의 런칭을 기념하여 ‘1주일에 한번 가족과 함께 저녁 식사하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패밀리 디너 캠페인>을 전개한다.

<패밀리 디너 캠페인>은 적어도 1주일에 한번은 가족이 함께 저녁식사를 즐기며 대화를 나누는 문화를 선도함으로써 바쁜 현대인들이 가족간의 공감대를 넓힐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최근 모기관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1주일에 한번도 가족과 식사하지 않는다’는 답변자가 54%에 달할 정도로 가족 해체가 심각해지고 있다. 가족간에 한 자리에 모일 시간이 줄어들면서 대화의 빈도 역시 줄어들고 있다. 이런 상황은 부엌의 역할 변화를 요구하고 있다. 이제 부엌은 단순히 식사를 하기 위한 공간이 아니라 하루 한번 가족이 모여 대화를 나누고 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모두의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이를 위해 한샘에서는 웰빙 디너를 위한 식단 및 레시피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안한다. 웰빙 디너 식단은 한샘 닷컴을 통해 신청 후,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2월 1일~3월 31일까지 2개월간 키친바흐 제품을 7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로맨틱한 저녁식탁을 이끌 수 있는 아르마니 까사의 와인글래스 세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키친바흐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응모 이벤트가 2월 6일부터 한샘닷컴(www.hanssem.com)에서 이루어진다.

패밀리 디너 캠페인을 펼치는 한샘은 2006년 수입 부엌 수준의 고품격 브랜드인 키친바흐를 선보였다. 키친바흐는 아일랜드 카운터를 부엌공간에 설계하여 주부가 ‘벽을 보고 일하는 부엌’이 아닌 ‘가족과 함께 요리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부엌을 변화시킨다. 또한 빌트인 자동화 기기의 빌트인을 통해 주부가 일하는 시간을 단축시킴과 동시에 인테리어 마감의 완성도까지 높여준다. LG전자의 디오스 빌트인을 독점 판매하여 전국 300개 한샘 키친프라자에서 구입 가능하다. 키친바흐에 대한 자세한 제품정보는 키친바흐닷컴(www.kitchenbach.com) 및 한샘닷컴 (www.hanssem.com)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계장 02-590-3421 011-9433-84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