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담백한 대구식 향토만두 ‘새참납작군만두’ 출시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06-02-08 10:57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박인구)에서 대구식 납작만두를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새참 납작군만두’가 그 주인공.

쫄깃하고 얇은 만두피로 만들어 맛이 담백하고 납작한 모양이어서 빨리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구워서 그냥 먹거나 떡볶이·라면에 넣어서, 또는 야채와 간장소스에 버무려 먹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만두다.

동원F&B 냉동제품 브랜드매니져 문승재 과장은 “새참 납작군만두는 만두피의 담백함을 즐길 수 있는 대구식 향토 만두”라면서, “음식 중에서도 지역별로 다양함이 두드러지는 만두 제품으로 ’향토 음식을 전국민이 즐길 수 있도록 상품화하자’는 전략의 시발점이 되는 제품을 출시한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가격은 608g이 5,480원.

※ 납작만두의 유래: 대구에서는 예전부터 양념으로 버무려진 야채를 만두에 싸서 먹는 비빔만두를 즐겨 먹었다. 야채를 싸먹기 편하도록 두께가 얇은 만두를 만들었고, 이것을 납작만두라고 불렀다. (출처: 네이버)

동원F&B 개요
동원F&B는 1982년 국내 처음으로 참치 통조림을 생산한 후 수산물 가공식품을 비롯해 냉동·냉장식품, 육가공, 김치, 조미식품, 음료, 전통식품 등 25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명실상부 종합 식품 회사로 성장했다. 동원은 국민 건강을 지향하는 식생활문화를 창달하고자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커뮤니케이션팀 서정동 02-589-3211,김성희 02-589-34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