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사이드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 내용 발표 및 캐릭터 공개

서울--(뉴스와이어)--블루사이드(대표 김세정)는 8일 인기작 <킹덤 언더 파이어(Kingdom Under Fire)> 시리즈의 Xbox 360용 후속작품인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 (Kingdom Under Fire: Circle of Doom)>의 내용 및 캐릭터를 발표했다.

이는 대표작인 <킹덤 언더 파이어> 시리즈를 새로운 방향으로 확장해, 진정한 차세대 액션 롤플레잉게임(RPG)을 개발하겠다는 블루사이드의 야심찬 계획이 현실화 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은 차세대 게임기인 Xbox 360에 걸맞게 혁신적인 게임 운용과 서사적인 스케일 그리고 화려한 그래픽이 고화질(HD) 이미지로 승화된 게임으로 알려졌다. 게임 개발 관련자들 사이에서는 <킹덤 언더 파이어> 시리즈의 명성에 전혀 손색이 없는 수작(秀作)으로 평가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블루사이드스튜디오의 김성덕 부사장은 “차세대 게임기인 Xbox 360 과 Xbox Live의 강력한 온라인 지원을 통해 블루사이드는 모든 제약과 경계로부터 자유로워졌다”며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 개발 작업을 통해 항상 새로운 게임 세상을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열어주고자 하는 블루사이드의 궁극적 목표가 달성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긴장감 넘치는 액션 -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의 특징은 긴장감 넘치는 액션. 오감을 자극하는 각종 효과와 화려한 그래픽이 전투장면에서의 사실성을 극대화한다. 거대한 생물의 몸 속에서부터 용암과 화산으로 이루어진 나선형 탑에 이르기까지 압도적인 스케일의 이국적인 배경이 다양하게 펼쳐지는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광활한 지하감옥을 탐험하고 괴상하게 생긴 돌연변이와 맞서 싸우게 된다.

◆ 다양한 영웅들이 펼치는 모험 이야기 -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의 이야기는 전작인 <킹덤 언더 파이어: 히어로즈>의 결말 부분에서 시작된다. 사악한 신인 엥카블로사(Encablossa)에 의해 다른 차원으로 공간 이동된 베르시아 전사들이 뜻밖에 만난 옛날 영웅 및 새로운 영웅과 함께 펼치는 모험을 주된 내용으로 담고 있다. 중무장한 팔라딘(paladins)에서 재주를 넘는 11명의 검객에 이르기까지 게임에 등장한 다양한 영웅들은 독특하고 멋있는 전투동작을 구사하고, 주 무기와 보조 무기를 사용하며, 캐릭터 당 5-6종의 무기도 바꾸어 휘두를 수 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영웅들은 새로운 능력과 무기로 압도적인 적군을 섬멸할 수 있는 화려하고 파괴력 있는 방법을 발견하게 되며, 기존의 무기를 조합해 자기만의 특별한 에너지를 만들 수도 있다.

◆ Xbox 360의 온라인 기능 활용 -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은 Xbox 360의 온라인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싱글 플레이어 모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원활하게 통합했다. 플레이어는 홀로 플레이 할 수도 있고, 게임을 해나가면서 Xbox Live를 통해 4명의 동료를 모집해 하나의 팀으로 게임을 계속 진행할 수도 있다. 또한 각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 캐릭터를 ‘협력 모드’(co-op mode)로 가져갈 수도 있으며, 유용한 기술을 새롭게 보완한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물론, 직접 만든 아이템을 다른 팀원과 교환할 수도 있다.

<킹덤 언더 파이어: 서클 오브 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별도로 발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블루사이드 엄재림 해외사업부 주임 02-3442-3247 이메일 보내기
에델만 코리아 이나경 차장/이선주/정혜란
2022-8218/ 019-9214-0802/ 이메일 보내기
2022-8243/ 011-256-0783/ 이메일 보내기
2022-8296/ 010-9992-09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