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LGT, 모바일뱅킹 가입 이벤트 실시

마산--(뉴스와이어)--경남은행(www.knbank.co.kr, 은행장 정경득)은 LG텔레콤과 제휴하고 모바일뱅킹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동마케팅 기간 중 고객의 모바일뱅킹 가입을 유도하기 위해 이달 중 경남은행 영업점에서 전용 휴대폰을 구입하고 모바일칩을 발급 받는 고객에게는 70분 무료 통화권을 제공하며, 다음달 1일부터 오는 7월말까지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뱅킹을 이용하여 다른 은행으로 송금할 때 발생되는 이체 수수료(500원)를 1개월간 면제해 주게 된다.

또한, 경남은행은 이번 LG텔레콤과의 공동마케팅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고 보다 저렴하게 모바일뱅킹 전용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도록, 경남은행 100여개 영업점에 휴대폰 판매 창구를 별도로 설치하였다.

경남은행이 제공하는「경은 모바일뱅킹 서비스」는 안정성과 편리성이 더욱 강화된 고용량 금융IC칩을 모바일뱅킹 전용휴대폰에 탑재한 후 ▲계좌송금 및 잔액 조회 ▲대출이자 납입 ▲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신청 ▲수표 및 환율조회 등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는 물론, CD/ATM에서 현금카드 없이 현금을 찾거나 이체할 수 있는 기능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경남은행 관계자는, “은행의 단순 입출금 업무 등은 은행 창구를 통하지 않는 비대면 거래가 활성화 되는 추세”라고 소개하면서, “특히 모바일뱅킹은 장소의 구애를 받지 않는 가장 저렴한 비용의 디지털뱅킹 채널로써 지속적인 확산이 기대된다” 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 2005년 국내의 휴대전화 등을 이용한 모바일뱅킹 이용 건수는 일평균 287천건으로 전년(140천건) 대비 104.4%의 급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경남은행은 올 상반기중 고객들을 위한 한층 개선된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모바일 지로 납부 서비스』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강항용 과장 055-290-8132 018-206-846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