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9 대화면및 야간촬영이 가능한 1.33 메가픽셀 캠코더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샤프전자㈜(www.sharp-korea.co.kr)는 어두운 곳에서도 동영상 촬영이 손쉽도록 외장형 LED라이트를 장착한 신개념 뷰캠Z(모델명 : VL-Z950U)를 출시합니다.

본 제품은 렌즈부 회전각도가 225°에서 240°로 확대되어 다양한 각도에서의 촬영이 보다 더 손쉬워졌으며, 특히 16:9 와이드형식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여 와이드 TV에서도 선명하고 부드러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샤프 뷰캠Z VL-Z950U는 햇볕이 비추는 실외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는 CG실리콘 시스템 액정 모니터를 탑재함으로써 강렬한 햇빛이 비추는 실외나 스키장과 같이 빛의 반사가 많은 곳에서도 반사없이 선명한 화면을 보면서 깨끗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야간 촬영에 손쉬운 LED라이트 채용!!

또한 영상의 밝은 부분은 그대로 두면서 어두운 부분은 밝게 처리하여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편안한 영상을 구현하는 파인픽쳐기능과 내장된 배터리와 함께 핸드스트랩용 추가 배터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추가 배터리를 사용할 경우 배터리 교체없이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기본 배터리를 본체 내부에 내장함으로써 외부에 부착된 배터리의 돌출부로 인해 불편했던 디자인적 결함은 물론 장시간 촬영에 따르는 부담을 최소화하도록 사용자 중심의 저중심방식으로 설계되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대 1647매(64MB SD카드 사용시)의 정지영상을 손쉽게 저장할 수 있는 SD카드와 멀티미디어 카드기능이 내장되어 있으며, 카드에 저장한 파일을 USB단자를 통해 PC에 전송하여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샤프 뷰캠Z VL-Z950U는 LCD모니터를 상황에 따라 ON/OFF할 수 있는 기능과 1.5초 내에 즉시 촬영이 가능한 STAND-BY모드를 새롭게 채용함으로써 절전효과는 물론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 밖에 먼 피사체도 깨끗하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는 광학 10배 줌 렌즈(디지털 700배)와, 고감도 줌 마이크(기본 제공), 내장 플래쉬가 채용되어 언제 어디서나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문의전화:02)3660-2004


샤프전자 개요
일본 종합가전 샤프의 한국지사.

웹사이트: http://www.sharpkorea.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