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 흡혈종족 ‘데칸’ 발표

뉴스 제공
플레이위드 코스닥 023770
2006-02-10 11:23
서울--(뉴스와이어)--드디어 신비에 쌓여 있었던 ‘로한’의 제5 종족, ‘데칸’의 실체가 밝혀진다.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셔 써니YNK(대표 윤영석)은 지오마인드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에 새롭게 도입될 5번째 종족인 ‘데칸’(DEKAN)의 캐릭터 이미지와 CG동영상을 전격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신규 종족 ‘데칸’은 신(神)의 부활을 위해 하위 신들이 드래곤들을 멸망시킬 당시 최후의 드래곤에게서 탄생, 푸른빛의 피부와 물갈퀴 모양의 귀를 지닌 용의 후예를 자부하는 강력한 종족이다.

‘데칸’은 분리형 무기를 이용한 속공 능력과 버프나 힐 마법도 함께 쓸 수 있는 ‘마법사형 검사’(마검사)로서 상대방의 생명력을 빨아들이는 흡혈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추후 도입될 수중 전투에서 막강한 능력을 발휘할 예정.

여타 종족과의 대립으로 고립되었던 암살 전문 종족 ‘단’에게 강력한 동맹 종족 ‘데칸’이 등장하면 로한 대륙의 주도권을 둘러싼 패권 다툼에 커다란 변수로 작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공개된 CG동영상은 신 종족의 탄생을 알려주는 듯한 용의 울부짖음 후 긴장감이 도는 음악과 함께 ‘데칸’이 빠른 공격으로 보스급 몬스터인 ‘빅터 블렌 남작의 망령’을 단 칼에 쓰러뜨리는 내용으로 구성돼 향후 추가될 신규 종족에 대한 기대감을 증대 시키고 있다.

지오마인드 서지원 운영센터장은 “신규종족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기 위해 데칸에 대한 일부 정보를 공개했다”며 “신종족 데칸의 도입 시점은 전직 시스템의 안착과 함께 면밀히 검토 중이며 현재 진행중인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로한’은 총 8개 직업, 138개 스킬로 구성된 전직 시스템을 테스트 서버를 통해 공개했으며 고연령 특화 서비스를 위한 30대 전용 서버 ‘타루카’를 전격 추가했다.



플레이위드 개요
㈜YNK KOREA는 1998년 게임 마케팅 및 캐릭터 라이센싱 사업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온라인 컨텐츠 퍼블리싱 전문 기업을 지향하며 한길을 걸어 왔습니다. 현재 ㈜YNK KOREA는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 파워액션대전게임 ‘이지파이터’ 등의 국내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사명 및 CI 변경을 기점으로 글로벌 온라인 게임 퍼블리셔로 성장하기 위해 도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laywith.co.kr

연락처

써니YNK 홍보팀 이정임 02-538-59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