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SANAKO LAB 100’ 디지털어학실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06-02-13 09:17
서울--(뉴스와이어)--탐투스주식회사 대표이사 최 명수(www.educos.co.kr)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있는 디지털 어학실 솔루션중의 하나인 “SANAKO LAB 100” 제품을 한글화 및 한국실정에 맞도록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2월 13일 국내시장에 출시 했다.

SANAKO에서 개발한 진보된 어학 교육 센터인 “SANAKO LAB 100”는 재미있고 쉽게 사용 할 수 있는 교사 주도형 언어 랩 솔루션이다. “SANAKO LAB 100” 시스템은 교사와 학생들 사이를 User Audio Panel 을 사용하여 서로를 연결해준다. User Audio Panel 은 녹음, 볼륨 조절, 책 갈피 기능 (설정, 제거, 탐색), 교사 호출 그리고 질문에 대한 답변 기능 등을 가지고 교사와 연계를 해준다.

Audio panel 을 이용하여 학생들은 주어진 source를 가지고 개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교사 역시 Audio panel을 가지고 있는데 학생의 것과 다른 점은 학생 패널의 녹음 기능을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방식으로 수업을 통제 할 수 있다. 교사는 User Audio Panel외에 컴퓨터에서 SANAKO LAB 100 GUI(Graphical User Interface)를 사용한다.

금번 출시되는 제품은 사용하기 편리하고 내구성이 강한 교사 주도형의 시스템으로 이 디지털 어학시스템은 비싼 컴퓨터에 대한 투자 없이도 학생들이 효율적인 오디오 기반 훈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는 예산 절약형 제품이라고 탐투스는 밝혔다.

['SANAKO LAB 100' 디지털어학실 솔루션]

“SANAKO LAB 100” 제품은 언어 학습 시장에서 가격 대비 절대적인 우수성으로 세계 시장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SANAKO LAB 100”의 새로운 버전은 강화된 기능성과 기술로 더욱 높아진 효율성과 유용성과 함께 사용자들을 매혹시킵니다.

PC를 닫기 전에 간편히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면 교사는 학생들의 자습을 위하여 교사 없이도 학생들이 교재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편리한 자습을 제공함으로써 “SANAKO LAB 100” 의 새로운 버전은 성공적으로 학생들에게 더 많은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교사 인터페이스에 Q&A 기능이 추가되어 녹음된 테스트 진행 중에 학생 음성만을 편리하게 녹음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버튼을 작동하면 사운드 파일을 일시 정지 시키고 자동적으로 학생 음성이 녹음됩니다. 그리고 또한, 구술 시험 시행 절차가 간편해집니다.

퀴즈 리포트는 학급 전체뿐만 아니라 개별적인 학생 테스트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이 기능은 학생과 교사 모두가 편리하게 개인별 언어 학습 발달 과정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학습 기법과 훈련을 조절할 수 있어 취약한 부분을 보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러한 결과로 “SANAKO LAB 100” 환경에서의 언어 학습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다.

고 품격 디지털어학실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로서 “SANAKO LAB 100” 은 세계 400개 이상의 교육 기관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탐투스의 최 명수 대표이사(02-3461-6244)는 국내 최대규모의 국제교육원인 “강남구립 국제교육원”에 대한 컨설팅, 설계, 구축 등에 대한 경험과 제주도교육청에서 주관한 국내 최초 체험영어에 대한 영어마을인 “제주도 외국어 학습센터” 에 대한 체험영어 컨설팅, 설계, 구축 등에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강원도 교육청에서 주관한 “양양 영어체험 학습장”, 광명시교육청에서 주관한 “광명외국어학습센터”, 서귀포 교육청에서 주관한 “서귀포 외국어 학습센터” 등을 구축했으며, U-Learning 디지털어학실 솔루션으로 육군사관학교에서 기획하고 연구개발한 세계 최초 노트북 기반의 “최첨단 디지털 어학실” 외 초, 중,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많은 디지털 어학실을 구축했던 전문들의 구성 된 회사로 모두가 디지털 어학실 솔루션에 대한 자부심과 판매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다.

탐투스(대표이사 최 명수)는 디지털 어학실 솔루션으로 컴퓨터 기반의 디지털어학실 제품 “Magic EMS” 와 MP3 기반의 디지털어학실 제품 “SANAKO LAB 100”, 멀티유저시스템 솔루션으로 예산 절약형 멀티유저 컴퓨터 제품 “Magic OMS”, SW만으로 동영상이 실시간으로 전송 가능한 수업진행 제품 ”Magic Class SW”, 첨단 e - Learning 솔루션으로 320만화소 디지털 실물화상기와 통합 컨트롤러가 내장 된 전자교탁 제품 “Magic e-Station”, 국내 최초로 3미러 방식의 106인치 리어 전자칠판 제품 ”Magic e-Board” 등으로 디지털 어학실, 첨단 강의실, 체험영어 어학실 등에 완벽하게 호환되는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을 전국에 있는 교육기관에 공급하고 있으며,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와 노력으로 새로운 영역으로의 도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 영업본부 최 광수 부사장, 02-3461-6244(대), 011-9712-3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