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테일, 한국 지사장 선임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SSL VPN 전문업체인 아벤테일(kr.aventail.com)이 한국 진출 후 첫 신임 지사장으로 한국알카텔 출신 전성원 사장을 임명했다.

네트워킹 분야에서 약 20년의 경력을 쌓은 전 사장은 채널 개발 및 관리분야의 전문가로서, 향후 아벤테일 코리아의 영업, 마케팅, 그리고 대고객 서비스 등을 총괄하게 된다. 전성원 사장은 우선적으로 파트너, 디스트리뷰터 및 리셀러와의 협력을 강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사업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전 사장은 “아벤테일은 이미 SSL VPN 부문에서 국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경쟁력 높은 신제품의 잇따른 출시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며 “이러한 성장세를 이어 국내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들이 아벤테일을 통해 보다 나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벤테일은 국내에서 지난 2년 동안 광범위한 고객을 확보하였으며, 기업고객 및 채널 파트너들로부터 높은 브랜드 선호도를 받고 있다. 일례로 KTF, 현대모비스, 남양알로에, 에이스테크놀러지, 한일건설, JS 시큐리티, 한국 문화예술진흥원, 메디슨, 신지소프트 등 과 같은 국내 주요 기업들이 기존의 IPSec VPN 솔루션을 아벤테일 SSL VPN으로 대체한 바 있다.

전 사장은 아벤테일 합류 전에는 한국알카텔 엔터프라이즈 사업부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며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국내 랜 스위치 시장을 선도하는데 공헌했다. 한국알카텔 이전에는 쌍용정보통신에서 다양한 관리직책을 역임했다.

아벤테일의 마이클 앙(Michael Ang) 아태 지역 담당 부사장은 “채널 관리와 전략 계획에 관한 전 사장의 전문 지식과 네크워킹 분야에서의 입증된 실적은 국내 시장에서 아벤테일의 지속적인 성장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 믿는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aventail.com

연락처

Aventail Korea 김서영 차장 02-568-2775 011-9005-6952 이메일 보내기
Infinity M&C 임윤정 02-568-2527 011-9636-31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