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여주고 싶은 인따르시아 패션내의 ‘바쉬(barsh)’

서울--(뉴스와이어)--인따르시아의 고감성 패션내의 “바쉬”가 고급스런 디자인과 개성적인 이미지의 조합으로 20~30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컬러풀하면서도 레이스 프린트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을 내세워 이미 호응을 얻고 있었던 이 브랜드는 , 젊은층들의 선물용 이너 브랜드로 인정을 받고 있다.

더욱이 바쉬의 대명사인 애니메이션 케릭터는 무엇보다도 개성적이며 매력적인 이미지로서 제품의 특장점을 잘 표현한 광고 CF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되어 커플간의 마음을 전하는데
손색이없다는 평이다

바쉬(barsh)는 남자(BAR),여자(SHE)로 이루어진 합성어로 자유로운 인간의 감성과 신체를 이해하고 표현하는 고감각 생명 패션 내의의 대명사이다.
바쉬의 강점은 남녀 커플들을 위한 사랑의 표현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 통일된 이미지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주로 찾는다.
최근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선물용으로 선호하고 커플들이 함께 매장을 방문하여 구입하는 추세로 구입 의사에 머뭇거리지 않는 것이 이제품의 강점이다.

그만큼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하는데 바쉬커플 제품이 젊은층에서 선호한다는 결과로서 백화점뿐만 아니라 전문점 등 유통 채널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바쉬 메니아들을 선발 모델로 활용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소비자들로부터 자신만이 갖고 있는 커플 제품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는 등 인따르시아의 디자인과 제품력에 강한 신뢰를 갖고 있다

「바쉬」는 2005년 한국소비자 광고신뢰도 조사에서 패션내의 바쉬가 굴지의 인너웨어 생산 업체를 제치고 당당히 광고신뢰도와 전달력 공감도 구매욕구에 대한 영향력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

또한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개성이 강하고 자신을 표현하는데 주저 없는 20-30대를겨냥한 수채화 느낌의 꽃 나염을 활용하고 바쉬(barsh)가 갖고 있는 부드러움과 편리성과
봉제라인이 들어나지 않는 햄라인으로 구성된 남녀 커플제품을 출시 인기를 끌고 있다.

인따르시아 개요
패션입체케릭터양말,향기나는 양말등으로 단숨에 업계 1위브랜드로 자리 매김한 인따르시아(주) 는 양말 뿐 아니라 고 감각 패션내의 바쉬와 세계최초 액상원적외선 물질 인스바이오 및 기능성골프 용품 등으로 업계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판매율을 기록하는 회사입니다.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는 인간중심이며 제품 하나 하나에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편안한 생활 추구를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환경친화적인 세계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인따르시아 목표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ntarsia.co.kr

연락처

제품문의 02-6717-72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