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복지재단-G마켓, 웃찾사 투어콘서트 예매이벤트

뉴스 제공
G마켓
2006-02-13 09:34
서울--(뉴스와이어)--'웃찾사 투어 콘서트'가 오는 26일까지 전국을 찾아간다.

이를 위해 한국복지재단(www.kwf.or.kr 회장 김석산)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선두업체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웃찾사 투어콘서트 예매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G마켓 후원쇼핑을 통해 한국복지재단 후원상품으로 등록된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카고바지를 비롯, QUA점퍼 및 자켓, 커플시계,화장품세트, 10만원 문료통화 상품권 등 8가지 경품을 제공하고 2등과 3등에게는 카고바지, 화장품세트, 외식권 등 6가지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예매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무료통화상품권도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후원샵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웃찾사 전국투어콘서트는 서울공연을 시작으로 26일까지 천안, 강릉을 순회하며 발렌타인데이 컨셥으로 펼쳐진다.

이번 공연에는 '만사마'와 '싸스'로 유명한 게그맨 정만옥과 윤성한을 비롯 '품생품사'에서 "우리 둘만 아는거여~"로 인기를 끌고있는 문원종 및 박규선이 출연하며 게스트로 하리수와 락밴드인 더크로스가 참여한다.

이번 후원쇼핑을 통해 적립된 후원금은 한국복지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쓰여질 예정이다.

한국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신나는 공연 및 푸짐한 경품기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도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이라고 말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최재준 02-3016-4357 011-9961-5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