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골프스카이와 제휴해 ‘신한 골프스카이 알바트로스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골프클럽 풀세트를 무료로 빌려주는 골프카드가 나왔다.

신한카드(www.shinhancard.com 대표 홍성균)는 유명 골프 포털 골프스카이(www.golfsky.com 대표 김흥구)와 제휴, ‘신한 골프스카이 알바트로스카드’(이하 신한 알바트로스카드)를 출시하기로 하고, 이와 관련된 제휴행사를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분당 골프스카이 본사에서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신한 알바트로스카드는 골프 관련 각종 우대 서비스와 항공 마일리지카드 서비스를 한 데 모았다는 특징이 있다.

이 카드로 골프스카이 분당/강남 센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골프 용품 구입 시 상시 5%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고, 전국 50여 골프장 주중/주말 무료 부킹 서비스(albatross.golfsky.com)가 제공된다.

특히 캘러웨이, 테일러메이드, 맥그리거, 클리브랜드 등 유명 브랜드의 최신 골프클럽을 최장 5일까지 무료로 빌려주기 때문에 골프 입문자나 클럽을 교체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클럽을 경험하고자 하는 골퍼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연 5회, 브랜드별 1회 한)

우수 회원을 대상으로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연 2회 개최하고, 골프클럽을 무료로 피팅해 주는 서비스도 있다.

또 골프스카이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골퍼들의 레슨 동영상 1,000천여 편을 무료로 제공하고, 국내외 다양한 골프 투어 상품을 할인해 준다.

신한 알바트로스카드는 대한항공 카드인 뉴스카이패스카드와 아시아나카드 두 가지 종류로 발급되기 때문에 각각의 마일리지 서비스 등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미래전략팀 대리 이재영 6262-7363 016-284-84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