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브라우니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떠먹는 ‘브라우니 썬데’ 2종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6-02-14 08:5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기존의 ‘31썬데’ 메뉴를 업그레이드한 ‘브라우니 썬데’ 2종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라우니 썬데’는 시리얼 대신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브라우니 케이크를 사용하고, 생크림 대신 상큼한 과일과 고소한 크런치 넛으로 토핑하여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특히 혀 끝에 닿는 촉감이 따뜻한 브라우니가 아이스크림의 차가움을 감싸줘, 추운 날씨에도 적격이다.

또한 어떠한 종류든지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초코 브라우니 썬데’와 ‘화이트 브라우니 썬데’ 두 종류 중 선택하면, 즉석에서 토핑과 함께 담아 제공한다. ‘초코 브라우니 썬데’는 초콜릿 맛 브라우니 케이크를 기본으로 바나나와 귤로 토핑하여, 초콜릿과 상큼한 과일이 조화로운 제품이다. ‘화이트 브라우니 썬데’는 화이트 브라우니 케이크와 함께 바나나, 넛 크런치를 담아, 고소한 맛과 바삭거리는 씹는 맛을 살렸다. 이와 함께 층계를 이루는 아이스크림과 갖가지 토핑들을 볼 수 있도록 전면이 투명한 전용 썬데 용기를 사용해, 보는 재미 또한 고려했다. 가격은 3천원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브라우니 썬데’ 출시를 기념하여 3월 5일까지 ‘썬데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는 ‘브라우니 썬데’를 정가보다 500원 저렴한 2,500원에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담당자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의 썬데 메뉴는 아이스크림에 시리얼, 과일, 견과류 등을 섞어, 좀 더 색다르게 아이스크림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며 “어느 아이스크림이든 맛있는 썬데를 만들 수 있지만, 특히 ‘바바리안 초코렛 청크’와 ‘그린티’,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가장 추천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류지아 722-2693(ext.323)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