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VAIO 노트북 A 시리즈 2종 출시
● 비즈니스와 엔터테인먼트 컴퓨팅 환경에 최적합, VGN-A15LP
소니코리아(대표:이명우, www.sony.co.kr)는 바이오(VAIO) 노트북 컴퓨터의 차세대 모델인 VAIO A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6월 21일 출시 예정인 바이오 노트북 A 시리즈는 기존 바이오의 고유 색상이었던 퍼플(Purple)에서 차세대 디자인인 바이오 블랙(Black)을 적용하여, 좀 더 지적이고 강한 느낌을 주며 제품 어느 한군데에서도 끊임없이 하나의 라인으로 물 흐르듯 유연하게 연결되어 있어 독특한 세련미를 느끼게 한다.
IEEE801.11b/g 고속 무선랜 방식을 지원하는 새로운 인텔 ? 센트리노TM 모바일 기술을 내장하여 차세대 모바일 환경에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ATI MOBILITYTM RADEONTM 9200의 강력한 그래픽 칩셋과 64MB의 비디오 메모리가 탑재되어, 국내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최신 3D 게임을 최상의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A 시리즈 중VGN-A17LP는 소니의 초고화질 LCD인 클리어 브라이트(Clear Bright) LCD와 2개의 백라이트(back light)를 탑재하여 DVD감상에 최고의 환경을 구현한다. DVD±RW드라이브가 탑재되어 있으며, 제품 구입시 소니의 Click to DVD 어플리케이션이 제공되어 나만의 DVD 타이틀 제작이 가능하다.
VGN-A15LP는 비즈니스 용도와 엔터테인먼트를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강력한 그래픽 기능을 탑재하여, 그래픽 활용도가 높은 사용자들에 적합하다.
바이오 A 시리즈는 본체에 내장된 AV Out 단자를 이용하여 TV에 연결할 수 있으며, 별매 액세서리인 포트 리플리케이터(VGN-PRA1)의 디지털 오디오 광출력단자를 통해 5.1채널 음향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메모리스틱 듀오를 어탭터 없이 메모리스틱 슬롯에 바로 연결 가능하여 소니의 최신 소형기기들과의 연계성을 높였다.
바이오 A 시리즈에 탑재된 ErgoBrightTM 기술은 주변의 밝기를 감지하여 노트북 화면의 밝기를 항상 주변환경에 맞게 자동 조절할 수 있게 한다. 프로젝터 연결시 프로젝터의 최대지원 해상도를 EDID를 통해 감지하여 노트북 환경을 자동 설정하는 스마트 기능이 지원되어, 비즈니스용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VGN-A17LP는 5월 20일부터 6월 16일까지 소니코리아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소니윙즈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소니스타일 온라인(www.sonystyle.co.kr), VAIO 공식 대리점 및 고객 콜센터를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예약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니의 64MB USB 마이크로 볼트 및 VAIO 정품 가방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