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라포바폰으로 유명세 탄 모토로라 컬러모토 한국 본격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4-10-13 14:29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 코리아(Motorola Korea, Inc, 대표 박재하, www.myMotorola.co.kr)는 테니스 코트의 요정 마리아 샤라포바가 한솔코리아오픈 우승 후 자신의 엄마와 통화해 유명해진 오랜지색의 모토로라 휴대폰 일명 샤라포바폰으로 불리는 컬러모토 (ColorMOTO/ms330)를 오는 16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컬러모토는 130만 화소 카메라폰으로 더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제품을 찾는 스타일 리더들을 위해 최근 패션계의 트랜드인 화려한 컬러를 주로 사용하였으며, 부드럽고 촉촉한 고무 감촉의 특수 도료를 휴대폰 외장에 처리해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게 함으로써,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컬러에서의 독특함과 함께 손으로 느낄 수 있는 촉감까지 새로운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컬러모토는 샤라포바가 사용한 오렌지색을 포함, 블루와 퍼플 세가지로 출시될 예정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조주연 마케팅 이사는 “컬러모토는 샤라포바의 한국 방문을 기념해 모토로라 코리아가 특별 제작한 휴대폰으로 샤라포바가 한국에 머무르는 동안 사용해 유명세를 타 제품 출시를 서둘러 진행했다”고 밝히고 “샤라포바와 같이 스타일과 패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타일리쉬한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컬러모토는 국내 최대 26만 컬러(128*128dots) 외부 LCD창을 장착, 26만 컬러의 선명한 외부 LCD로 셀프카메라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찍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이 아끼는 사진파일을 외부 LCD에 저장해 폴더를 열지 않고도 언제든 볼 수 있다.

운전자들을 위해 막히는 길은 보다 빠르게, 모르는 길은 보다 손쉽게 찾을 수 있는 네이트 드라이브기능과 엠뱅크, e-book 기능도 사용할 수 있고 특히 3D 전용 기가 엔진을 내장, 휴대폰에서도 보다 생생하고 빠르게 3D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편리한 리모콘 기능을 내장 TV, DVD, CATV 리모콘을 따로따로 찾지 않고, 휴대폰 하나로 모든 제품을 조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노래방 리모콘 기능까지 갖춰 애창곡을 저장하면 노래방에서 노래책을 찾지 않고도 어디서나 손쉽게 노래신청을 할 수 있다.
가격 40만원대 (제품문의: 1588-6633/ www.myMotorola.co.kr)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민혜원 대리 02-3440-7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