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오픈 베타 테스트’ 개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픈 베타 테스트 전 이달 3일부터 클라이언트의 다운로드가 시작되면서 오픈 베타 테스트에 대한 준비를 단계별로 해 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픈 베타 테스트 시 새로운 도시 ‘오슈’와 신규 던전 ‘자캥 수용소’, ‘페루쵸 삼거리’ 필드 등 새로운 내용을 공개하고, 친구 등록 기능과 채팅매크로 기능 등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추가할 예정이다.
또 고레벨 유저들이 단합하여 장시간의 난이도 높은 미션을 수행하게 하는 ‘레이드 미션’을 새롭게 선보이고,무기나 코스츔, 악세서리 아이템 등을 추가하여 캐릭터를 더욱 다양하게 꾸밀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그 동안 여러 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스트레스 테스트를 거치면서 MCC 시스템(동시 다중 캐릭터 조작) 및 NPC 영입 시스템 등과 같이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게임 시스템으로 게임 업계 및 많은 게이머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아 왔다.
이 달 14일 오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이러한 새로운 시도들이 많은 유저들에게 성공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MMORPG의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될지에 대하여 이목이 더욱 집중될 예정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김학규 프로듀서는 “오랜 시간동안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다려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스스로 재밌게 즐길 수 있는게임을 만드는 데 주력한 만큼 많은 유저들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제 시작일 뿐이고 계속하여 새로운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만들어 갈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오픈 베타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법”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만의 재미와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와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기획조정실 홍보 담당 변정숙 02-3284-3152 016-731-2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