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마이크로 마케팅(Micro-Marketing) 호응도 높아
경남은행은 기존 고객과의 관계 강화 및 신규 고객 창출의 기회를 확보하기 위하여 PB센터 내 회의실과 같은 특별 공간을 활용하여 고객별 특성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기존 마케팅 기법과 차별화된 서비스로서 고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6일(수)에는 프로 골프강사를 초청하여 <골프 클리닉> 강좌를 개설하였으며, 13일(수)에는 박혜숙 원장(바스키아 성형.비만 클리닉)을 초청하여 <건강 클리닉> 강좌를 개최하는 등 VIP 고객을 상대로 한 소규모 이벤트를 실시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그리고, <피부 미용강좌>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강좌> <요리 강좌> <건강 강좌> <다도 강좌> <효율적인 노후 설계> <재테크 강좌> <부동산 투자 설명회> <보석 설명회> <바둑 강좌>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말했다.
경남은행 김재판 PB센터장은 “일반 고객과 차별화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VIP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뿐만 아니라 실적도 향상되고 있다”면서, “앞으로 고객에 대한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지역공헌부 과장 임 재문 055-290-8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