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 신개념 액션 슈팅 캐쥬얼 게임 ‘슈로 온라인’ 2월 16일 공개 테스트

서울--(뉴스와이어)--게임회사 이모션(대표 김남철 www.priston.co.kr)의 ‘슈로 온라인(Shooo Online)’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알파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모션 개발 스튜디오인 ‘소나기’에서 개발한 3D 액션슈팅 캐쥬얼 게임인 ‘슈로 온라인’은 지난 13일 벅스 게임 사이트에 티저 사이트(http://shooro.bugs.co.kr)를 오픈하였다.

‘슈로 온라인’은 Shooting(슈팅)과 Hero(히어로)의 조합어로 슈로라는 메카닉 주인공이 다양한 파츠와 무기를 장착하고 최대 8명과 함께 공중대전을 펼치며, 기존 육상맵에서 느낄 수 없었던 통쾌한 액션슈팅과 짜릿한 조작감을 하이 스피드로 맛볼 수 있는 신개념 캐쥬얼 게임이다.

또 ‘록 온 원 디렉션 시스템(Lock On One Direction System)’ 즉 타겟 레이더에 상대 캐릭터가 들어오면 자동으로 타겟을 조준해주는 시스템을 적용하여 간편한 조작감과 리얼한 액션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슈로 온라인’을 미리 공개된 동영상으로 접해본 유저들은 댓글을 통해 ‘새로운 느낌의 콘솔 게임 풍 온라인 게임인 것 같아 기대된다(아이디 skyhunts)’, ‘기존에 없던 새로운 게임이 나온 거 같아 기대가 크다(아이디 인생세방)’는 의견을 남겼으며 이 밖에 많은 유저들이 새로운 방식의 게임에 기대가 크며 테스트 시기를 묻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이와 함께 ‘슈로 온라인’은 알파테스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티저 사이트 오픈일인 13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오픈 축하 메세지나 슈로 온라인 5행시, 홈페이지 상 옥의 티를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MP3와 문화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또 16일부터 19일까지 실시되는 알파 테스트에 참여한 후 게임에 대한 감상평이나 사용 후기, 아이디어 등을 자유게시판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화이트PSP,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티저 사이트 오픈 및 알파테스트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슈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hooro.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모션 개요
인터넷 에이전시 이모션은 코스닥기업으로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전반에 필요한 컨설팅과 솔루션 및 개발과 디자인, 온라인 마케팅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삼성, LG, 대우, SK텔레콤, KT, KTF, 국민은행, 외환은행, 기업은행, 수출입은행, 현대카드, 현대오일뱅크, 신영증권, 시세이도, 모토로라 등의 고객과 일본산요, 다음재팬 등 일본, 중국, 미국 등에도 수출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에이전시입니다.
현재 한국관광포털사업을 포함한 한류사업과 게임제휴포털 사업에 진출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emotion.co.kr

연락처

이모션 마케팅팀 홍보담당
고준호대리 Office: 588-1309 Mobile: 011-724-9583 e-mail: 이메일 보내기
* 김은지 Office: 588-1309 Mobile: 010-4660-2578 e-mail: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