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즌 독’ 환상적인 뮤직비디오 대공개

서울--(뉴스와이어)--따뜻한 봄을 재촉하는 영화 <시티즌 독>(감독_ 위시트 사사나티앙 / 수입ㆍ배급_ CJ엔터테인먼트)의 애절하고도 신비로운 뮤직비디오가 홈페이지(www.citizendog.co.kr)에 독점 공개돼 홈페이지를 찾은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Before”, “Everyday, everynight”, “Lady in blue dress” 이렇게 총 세 편으로 구성돼 있는데, 각각 영화의 주요 장면과 함께 영화의 성격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개봉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단비와 같은 선물이 될 예정이다. 특히 태국의 얼터너티브 락 밴드인 ‘모던 록’의 대표곡 “Before”는 영화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는 부분에서는 경쾌한 사운드로 들을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주인공 팟 역을 맡은 ‘마하스무트 분야락’ 이 직접 잔잔한 기타 연주와 함께 불렀다. 노래가 끝나고 하얀 책을 읽는 진을 몰래 훔쳐보다가 진이 살짝 쳐다보자 얼른 고개를 돌리는 팟의 귀여운 표정은 이 뮤직비디오의 백미.

이 영화의 매력적인 사운드트랙과 뮤지컬적 요소들은 화려한 비주얼, 독특한 이야기 전개와 더불어 영화의 또다른 매력으로 평가받고 있는데 주인공 팟 역의 ‘마하스무트 분야락’이 직접 가사를 쓰고 영화의 OST에 참여한 것도 눈길을 끌고 있다.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에도 소질이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태국 본지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한편 뮤직비디오까지 더해진 영화 <시티즌 독>의 홈페이지는 영화를 기다리는 네티즌들의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으며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로 티저예고편 감상 올리기, 포스터 틀린부분 찾기 등이 연이어 열려 홈페이지를 찾는 네티즌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신나고 판타스틱한 홈페이지 이벤트와 함께 봄을 알리는 영화 <시티즌 독>은 3월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jent.co.kr

연락처

프리비젼 02-511-546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