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전문기자에 도전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지난해 3월 창간한 환경전문언론사 '에코저널(http//:www.ecojournal.co.kr 한글도메인 환경뉴스)이 다양한 환경분야 현장에서 활동할 전문 취재기자 ○명을 뽑는다.

나이, 학력, 성별, 출신지 등 신입·경력 등 특별한 자격제한은 없고 1차 서류전형과 2차 실기시험(정보검색, 기사작성 능력평가 등)을 거쳐 통과한 자에 한해 최종면접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접수는 이달 14일부터 이달 20일까지며 서류합격자에 한해 이메일로 개별 통보한다. 응시서류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각각 1통, '환경전문기자의 역할' 또는 '자신의 취재계획' 등을 A4 한 장 이내로 서술해 제출해야 한다.

최종 선발자 수습기자는 이달 25일부터 3개월 수습기간 거쳐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 정식 기자로 채용돼 활동하게 된다.

운전면허증 소지자를 비롯 디카 매니아, 포토샵, 플래시, 웹디자인, 일러스트 등 컴퓨터 활용능력이 뛰어난 사람은 선발과정에서 가산점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경리직 여사원을 별도로 모집한다. 고졸 이상의 학력으로 문서작성 및 기초 회계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 서류접수는 인터넷으로(jslee@ecojournal.co.kr)만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02-486-1114, 010-2869-111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코저널'은 온라인으로 매일 다양한 환경뉴스를 실시간 제공하고 오프라인으로 격주간 신문을 발행하고 있다. 조만간 동영상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에코TV' 통한 동영상 뉴스도 본격 보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cojournal.co.kr

연락처

02-486-111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