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자헛, 오리온과 공동 프로모션해 ‘검은깨 도우 피자맛 도도한 나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피자헛(www.pizzahut.co.kr 대표 조인수) 은 오늘 15일, 오리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도도한 나초 ‘검은깨 도우 피자맛’ 제품을 출시하며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에 출시된 오리온의 도도한 나초 ‘검은깨 도우 피자맛’은 한국피자헛이 지난 1월 5일 출시한 ‘검은깨 도우 피자’의 맛을 그대로 살려 나초에 적용한 것으로 기존 외식업계의 메뉴를 그대로 스낵에 옮긴 이색적인 제품이다.

한국피자헛의 ‘검은깨 도우 피자’는 도우를 반죽할 때부터 검은깨를 첨가해 함께 발효, 숙성시킴으로써 도우의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기는 젊은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오리온의 도도한 나초 역시 ‘검은깨 도우 피자’의 고소한 맛을 살려 제작되었다.

오늘부터 생산 판매하는 오리온 도도한 나초 ‘검은깨 도우 피자맛’의 봉지 뒷면에는 피자헛의 피자 10% 할인권과 치킨텐더 3조각 무료 쿠폰이 삽입되어있으며, 이 쿠폰은 올해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국피자헛 마케팅 담당자는 “외식업체의 인기메뉴를 고스란히 스낵으로 제품화 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며, 그만큼 ‘검은깨 도우 피자’가 고객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오리온의 도도한 나초 또한 인기 있는 스낵으로 스타 브랜드끼리의 공동 프로모션이 가져다주는 시너지 효과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전했다.

오리온 도도한 나초 ‘검은깨 도우 피자맛’ 소비자 가격: 83g 1,000원 / 166g 2,000원

웹사이트: http://www.pizzahut.co.kr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성은진 02-319-21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