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문화재단 정보통신문화신서 공모

서울--(뉴스와이어)--KT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은 정보통신의 학술적, 문화적 기반 조성과 관련 도서의 발굴 · 보급을 위해 2006년 ‘정보통신문화신서’를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우수작 5편을 선정 원고료 400만원을 지급하고, 선정된 원고는 단행본으로 제작, 무료 보급할 예정이다. 필자에게는 해당 단행본 200부 증정의 혜택도 돌아간다.

모집 분야는 정보통신문화 관련 학술적, 시사적, 교육적, 교양적 성격을 가진 연구 저서로 현재 집필 중이거나 집필 예정인 도서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정보통신 관련 학과 교수 및 대학(원)생, 유관학회 회원, 관련 업무 종사자, 관련 분야 언론인 등이며, KT문화재단 홈페이지(www.ktcf.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3월 20일까지 우편이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올해 네 번째로 시행되는 정보통신문화신서 발간 사업은, 건전한 정보통신문화 보급을 위해 KT문화재단이 공익 목적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발간된 책은 전국 도서관, 정보통신 유관단체, 공공기관 등에 무료로 보급된다.

한편, KT문화재단은 지난해에 ‘알기 쉬운 미디어 컨버전스의 세계’ 등 총 5권의 책을 발간, 보급한 바 있다.



KT문화재단 개요
KT 문화재단으로 KT의 사회 공익 사업을 담강 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tcf.ro.kr

연락처

(재)KT문화재단 김창수 부장 02-3414-2061 016-9228-7956
언론홍보 담당자 황대운 02-730-629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