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골프형 모바일 아케이드게임 출시
'미니샷 그랑프리'는 골프의 퍼팅 방식을 본 떠 만든 아케이드 게임으로 간단한 게임 방법과 단순하면서도 탄탄한 구성이 특징이다. 골프공을 쳐서 홀에 공을 넣는건 골프랑 같지만, 작은 공간에서 퍼팅만으로 홀을 찾아넣고 장애물과의 충돌 반사각도 계산해야 하는 등 어찌보면 당구 게임 같기도 하다.
게임을 시작하면 아버지를 찾아 길을 떠난 귀여운 두 주인공을 따라 세계를 돌아다니며 게임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공을 치기만 하면 되는 쉬운 구성에 튜토리얼 모드 등을 준비해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지만, 점점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변화하는 지형이 신중한 전략을 요구해 어느샌가 게임에 몰입하게 된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등장하는 경쟁 캐릭터들과, 총 54개의 맵, 각종 장애물들도 늘 새로운 기분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돕는다.
컴투스 김진용 차장은 "장소와 시간의 구애를 덜 받는 모바일 게임의 특성에 맞게, 짧게 계속 즐길 수 있는 스포츠형 아케이드 게임으로 준비해 보았다"며, "게임 구성 외에도 3개 이동통신사 동시 오픈 등 노력을 기울인 만큼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컴투스에서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2월 15일부터 28일 정오까지 최신 디지털 카메라 등의 경품을 주는 '미니샷 그랑프리의 주인공은 누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016-555-3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