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텍디지탈, 에이스A&G에 40억규모의 임베디드OS 및 장비공급 계약 맺어

서울--(뉴스와이어)--북미슈퍼서버 및 윈도우임베디드 파트너인 벤텍디지탈(대표 윤경안“http://www.vantek.co.kr)에서 아케이드 전문개발업체인 에이스 A&G와 40억규모의 공급계약을 맺었다고 알려왔다.

에이스A&G는 국내성인용 경마게임의 선두업체로써 아케이드 게임 개발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려왔던 업체이다

벤텍디지탈은 윈도우 임베디드를 산업용 장비와 국내 아케이드 게임시장에 공급해오던 중 금번 에이스 A&G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안정적인 윈도우 기반의 임베디드 XP 및 기술지원을 병행해주기로 계약을 맺었다.

현재 에이스A&G는 “에스코트”외에도 “노리노리”등의 릴게임을 2005년 국내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경험을 되살려 2006년 기존의 릴타입이 아닌 새로운 형식의 신작게임을 준비하고있으며 이 또한 윈도우 임베디드기반의 장비로 구축할 계획으로 알려왔다.

또한 베트남 및 러시아등에 수출계약을 맺고 해외전시회등에 참가하여 수주물량이 작년매출액의 절반정도로 예상되고있고 이번 계약건은 전부 수출물량에 적용하기로 결정되었다.

벤텍디지탈은 최근 에이스 A&G와의 계약을 계기로 바다이야기,황금성등 국내 빅3아케이드 게임업체에 연이어 계약을 맺고있어 아케이드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antek.co.kr

연락처

마케팅팀 서상욱 02-796-3914 018-222-147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