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오픈 기념 ‘MCC 레벨 업’등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6-02-15 16:29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이사 김영만)는 IMC게임즈(프로듀서 김학규)가 개발한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www.granadoespada.com)의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해 ‘MCC 레벨업’ 이벤트를 이 달 28일까지 실시한다.

2월 14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는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MCC(Multi Character Control) 라는 독특한 시스템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몇 단계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도달할 수 있는 ‘MCC 레벨업’ 이벤트를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MCC 레벨업은 게임 초반에 간단한 퀘스트를 거쳐 단계적으로 캐릭터를 최대 3개까지 조합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MCC 2단계와 3단계에 도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료 통화상품권과 그래픽 카드 등 푸짐한 상품을 총 1천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 2월 17일부터 3월 8일까지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플레이 타임이 가장 긴 PC방과 최다 계정이 접속한 PC방, PC방 업주와 종업원의 캐릭터 레벨의 합이 높은 PC방 등 각각 50곳을 선정해 문화상품권과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일러스트가 새겨진 종이컵, 티셔츠 등을 선물한다.

한빛소프트 이윤미 이사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본연의 재미를 느끼시려면 반드시 MCC 3단계까지, 레벨 20까지는 경험해 봐야 한다”면서 “많은 게이머들이 꼭 그라나도 에스파다만의 재미를 함께 체험하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고, 이후로도 ‘게임을 즐기는 법’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유저 참여 행사를 지속적으로 계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기획조정실 홍보 담당 변정숙 02-3284-3152 016-731-2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