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셔터 스피드, 배터리 수명 강화된 사이버샷 P시리즈 2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리얼 이미징 프로세서 탑재로 보다 빠르고 선명한 화면 구현
- 한글 메뉴 디스플레이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
- 셔터 스피드, 조리개 값을 조정할 수 있는 수동기능

소니코리아 (대표: 이명우 www.sony.co.kr)는 26.6mm의 슬림한 디자인에 소니 고유의 화상 처리 기술인 리얼 이미징 프로세서가 탑재된 디지털 카메라 사이버샷 P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리얼 이미징 프로세서는 소니 고유의 화상 처리 방식으로 고화질과 빠른 반응 시간
및 장시간 촬영이 가능한 배터리 스테미너를 구현할 수 있게 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DSC-P100(510만 유효화소), DSC-P73(410만 유효화소)은 리얼 이미징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제로에 가까운 셔터랙과 보다 선명한 해상도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세계 3대 렌즈로 꼽히는 칼 짜이즈 ‘바리오 테사’ 렌즈를 DSC-P100에 탑재하여 탁월한 묘사력 및 색 재현력을 구현한다.

또한 효율적인 프로세서 관리로 소비전력을 30%이상 줄여 기존의 P시리즈 모델보다 배터리 수명이 두 배 이상 늘어났다.

소니 고유의 P시리즈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보다 얇아지고 컴팩트한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며, DSC-P100의 경우 1.8인치 대형 액정을 탑재하여 보다 시원한 느낌을 준다.

수동기능이 추가되고 한글메뉴를 지원 한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셔터스피드와 조리개 값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분위기의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한글 디스플레이가 지원되어 다양한 기능을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USB 다이렉트 프린팅, 픽트 브릿지(pictbridge)를 도입하여 픽트 브릿지 방식을 지원하는 타 브랜드의 프린터와도 USB 케이블로 연결만 하면 컴퓨터 없이 바로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의 전략 마케팅 본부장 김군호 이사는 “무엇보다 그 동안 고급사양의 제품에만 적용되었던 리얼 이미징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화질, 스피드, 배터리 스테미너를 현격히 증가시켰다.”라고 말하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동기능의 활용으로 보다 수준 높은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빠른 반응 속도로 원하는 장면을 놓치지 않고 담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DSC-P100은 제품은 실버, 블루, 레드 세가지 칼라로 발매되며, 4월 26일부터 5월 4일까지 소니 온라인 쇼핑몰(www.sonystyle.co.kr)을 통하여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이 후에는 전국의 주요 백화점, 할인점, 양판점 및 전국 소니 공식 대리점, 소니 직영점인 소니 스타일 코엑스, 소니윙즈 압구정, 명동점, 부산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