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라인, ‘피톤치드 건강마루’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마루 전문기업 데코라인(대표 배창권 www.ezenkorea.com)은 국립산림과학원과 엔비타(Enbita)와 공동으로 피톤치드가 코팅된 ‘피톤치드 건강마루’를 개발, 본격 공급한다.

이 제품은 건강과 품질을 생각하여 만든 천연 원목마루의 신제품이다. 특히 식물 자신을 위협하는 해충과 박테리아, 각종균에는 치명적으로 작용하나 사람의 몸에는 많은 이로움을 주는 양면성을 갖고 있는 ‘피톤치드’ 라는 물질로 코팅되어 스트레스 완화작용, 강력한 항균작용, 새집증후군과 아토피 피부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한, 이 제품은 마루 표면을 WPO(Wood Plastic Overlay)라는 국내 유일의 특수도장 공법을 사용하여 기존 U.V 제품의 상처 흠집, 눌림 현상, 찍힘 현상을 완벽하게 개선한 최고급 천연 원목마루이다.

데코라인 배창권 대표는 “피톤치드는 유해물질과 스트레스로 손상된 몸과 마음을 맑게 해주어 면역력과 자연 치유력을 높임으로써 인체를 본래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오도록 도와주고, 호흡기와 피부에 접촉되는 각종균과 유해성 물질을 숲의 청정한 기운으로 걸려준다” 라며 “ 이번에 출시한 ‘피톤치드 건강마루’는 공기 1cc당 1,100개 이상의 음이온을 방출하여 공기를 맑고 깨끗하게 해주어 혈액을 맑게 하고, 세포의 기능을 활성화하여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며, 수험생의 집중력을 향상시켜준다.” 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zenkorea.com

연락처

데코라인 02-459-5580
지피커뮤니케이션즈 박성현 팀장 02-711-7740 018-201-51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