色다른 노트... 모닝글로리, 기능성 아이소프트 블루노트 출시
모닝글로리 블루노트는 노트 필기를 많이 하는 청소년기 학생들의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시력감퇴를 저지하고 마음의 안정과 평정을 갖도록 유도하여 학습능률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모닝글로리 아이소프트 블루노트를 보면 프론트커버 안쪽에 사각형태의 파란색으로 된 아이소프트 존을 볼 수 있다. 명도 8, 채도 2의 아이소프트 블루존은 노트에 필기를 하거나, 기록된 내용을 읽는 도중에 눈이 피로를 느낄 때 쉽게 펼쳐보는 것 만으로도 눈의 피로와 마음의 안정을 가질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이다.
색채조절 이론을 노트에 접목시켜서 블루존과 함께 내지에 블루라인을 사용한 블루노트는 조화, 영적팽창, 두뇌회전에 효능이 있어 머리를 맑게 하고 집중력 향상에 효과가 뛰어나 중 고등 학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모닝글로리는 국내 최초로 녹색내지노트를 개발한 데 이어 노트의 첫 장에 눈을 쉬게 해주는 아이소프트존(eye-soft zone)을 삽입하는 등 장시간 노트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눈 건강을 위한 신제품 개발에 선구적 역할을 해왔다. 디자인 연구소 조원숙 이사는 “아이들 눈의 건강 뿐 아니라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성 노트를 내놓고자 노력했다.” 며 소비자 반응에 대한 자신감을 표시했다.
모닝글로리는 블루노트 외에도 아이소프트그린노트를 시판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저학년 전 노트에 녹색내지를 도입했다. 녹색내지는 눈의 완화와 안정, 재생의 효과를 도와 성장기 아이들의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모닝글로리는 녹색내지의 미묘한 효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백 여 번 이상의 색채배합 연구를 거듭했고, 그 효능을 자문 위인 칼라아카데에서 검증 받았다.
점차 건강에 대한 욕구가 커짐에 따라 모닝글로리의 아이소프트블루,그린노트, 녹색내지 노트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대표 기능성 웰빙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문의: 02-719-0400
웹사이트: http://www.morningglory.co.kr
연락처
모닝글로리 홍보팀 양연욱, 02-793-6891,011-9885-6179
이메일 보내기
-
2007년 8월 10일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