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CCD 기술이 응용된 IP 기반의 보안 카메라 제품 국내 시장에 선보여-소니코리아 ‘Security World 2004 참가’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 소니의 고성능 CCD 기술이 응용된 IP 기반의 보안 카메라 제품 국내 시장에 선보여

- 소니 코리아, 4월 26일(월)부터 29일(목)까지 코엑스 대서양관에서 개최되는 Security World 2004 참가
-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소니의 고성능 CCD 기술을 채택한 IP 기반의 보안 카메라 완제품 국내 시장에 소개할 예정


소니코리아(대표 이명우, www.sony.co.kr )는 4월 26일(월)부터 29일(목)까지 코엑스 대서양관에서 개최되는 Security World 2004에 참가한다.

Security World 2004는 2004 국제 시큐리티월드 엑스포(SecuExpo Korea 2004)와 2004 국제 정보보호 솔루션 엑스포(Infosecu Expo Korea 2004)가 동시에 열리는 행사이다. SecuExpo Korea 2004에서는 최근 수출 유망 품목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각종 최신 보안장비가 전시되고, InfoSecu Expo Korea에는 PC, 네트워크 보안, 인증 및 암호화, 인터넷 컨텐츠 관리, 보안 컨설팅 등의 전문업체가 참가한다.

소니 코리아는 지난해 출시된 IP 기반의 모니터링 카메라(IP based monitoring camera)를 들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국내 보안 장비 시장에 뛰어들 예정이다. 소니 코리아 B2B 마케팅 부서에 따르면 “한국의 보안 장비 산업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그 중 경쟁력있는 몇몇 업체들이 자신들이 생산하는 장비에 소니의 탁월한 CCD 기술을 채택해왔다. 이러한 소니의 기술력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소개될 IP 기반 모니터링 카메라는 가격과 화질면에서 모두 좋은 점수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소니 코리아는 올해 2,000대의 IP 카메라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소니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IP 카메라, IP 파노라마 카메라, IP 감시용 소프트웨어, IP 관련 영상기기 등을 관람객에게 선보인다. 무엇보다 소니의 IP 기반 보안 카메라(IP based Security Camera)를 DACOM 의 고성능 E-PON(Optical fiber line) 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라인과 함께 패키지로 소개한다. DACOM의 E-PON 시스템은 국내에서 가장 안정적인 통신 라인으로 소니의 고화질 모니터링 시스템과 최적의 결합을 만들어 낸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팬/줌/틸트 기능의 카메라,무선 시스템, 서버가 포함된 시스템 가격은 345만원이다.

▣ Security World 2004 에 전시되는 제품들

이번 전시회에 소개되는 소니의 팬/틸트/줌 기능의 네트워크 카메라 ‘SNC-RZ30N’ 는 웹브라우저를 이용한 원격 모니터링, 빌트인 웹서버 기능, 10 Base & 100 Base 이더넷 연결 기능 등을 장점으로 가지고 있다.

또한 소니가 세계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IP 기반의 파노라마 카메라도 전시된다. XYZ-1000이라는 모델명을 가진 이 제품은 180도의 넓은 범위를 커버하고 1억 픽셀(pixel)의 정교함을 자랑하는 모니터링 카메라 시스템이다.

소니 코리아는 세계 최초 ‘3CCD’ 돔 타입 팬/틸트/줌 카메라도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 BRC-300은 optical fiber cable을 채택하여 2km거리까지 유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Optical fiber cable 을 통한 원격 조정 기능과 비디오 전송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