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야구, 추억의 스타 선동열과 최동원 영웅 캐릭터 추가
선동렬(그림 오른쪽)은 게임내에서 강속구와 슬라이더가 일품인 국보급 투수로 설정되어 있으며 일명 ‘무등산폭격기’로 공격적인 투구가 인상적이다. 최동원(그림 왼쪽)은 강속구와 폭포수커브를 장착한 카리스마적인 투구스타일을 가진 ‘배짱의 승부사’로 설정, 당시를 기억하는 야구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새로운 영웅 캐릭터의 탄생을 기념하여 영웅 캐릭터를 구매하는 유저 중 400을 추첨, NO.1 영화잡지 ‘무비위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 최초로 실내 돔 구장인 ‘화이트돔’을 추가, 유저들이 구장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도록 했다. 화이트돔은 돔이 씌워진 인조잔디구장으로, 타구 속도가 빠르고 펜스가 더 높으며 내야 펜스 위치 또한 기존의 구장과 다르다.
한빛소프트 김성겸 상무는 “상용화 서비스 이후 많은 관심을 보내주시는 유저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추억의 야구선수들을 추가했다”며, “아직 우리나라에는 없는 돔구장의 묘미를 신야구에서나마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 ‘신야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업데이트로 게임의 재미를 높이고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기획조정실 홍보 담당 변정숙 02-3284-3152 016-731-22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