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러브러브 페스티벌

뉴스 제공
롯데제과 코스피 280360
2004-10-14 09:27
서울--(뉴스와이어)--초코스틱과자 빼빼로(www.pepero.co.kr)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갖는다. 빼빼로 홈페이지(또는 롯데제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페스티벌은 1, 2, 3으로 전개된다.

페스티벌1은 세가지 행사로 전개되는데, 첫째 행사는 빼빼로를 소재로 촬영한 사진을 응모하는 행사로 10월15일부터 11월15일까지 4차에 걸쳐 진행된다. 응모 사진 중 우수작품44점(명)을 뽑아 디지털 카메라를 제공한다. (수상자 발표 1차: 10/20 -8명, 2차: 11/5 -12명, 3차: 11/12 -12명, 4차: 11/19 -12명)

둘째 행사는 빼빼로 홈페이지로 들어와 화면에 나타난 빼빼로 광고에 숨겨 있는 네 가지의 빼빼로 상징물을 찾는 행사다. 모두 찾아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2명), 디지털카메라(20명), P/S2(50명), 휴대폰80분 무료 이용권(428명)을 제공한다.

셋째 행사는 홈페이지에서 ‘초대장 보내기’를 클릭, 친구에게 메일을 발송하면 메일을 발송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2명), 디지털카메라(20명), P/S2(50명), 휴대폰80분 무료 이용권(428명)을 제공하는 행사다. (둘째, 셋째 행사의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 10월1일부터 11월15일까지)

페스티벌2는 휴대폰 배경 화면과 빼빼로송 벨소리를 다운받는 행사로, 10월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개된다. 특히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싶은 고객을 위해 쉽게 편집이 가능한 6컷의 밑그림도 준비했다.

또 페스티벌3는 홈페이지에 사랑과 우정, 감사를 고백한 사연을 올리면 감동적인 3편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1등/5만, 2등/3만, 3등/2만원)을 제공하고, 또 1등으로 선정된 사연은 2005년 빼빼로 CF 스토리로 채택. 이 행사의 응모기간은 10월15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한편 행사와 함께 탤런트 정다빈이 출현하는 TV-CF를 방영, 빼빼로 마니아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올해로 만 21주년을 맞는 빼빼로는 최근 캐릭터에 리본을 달아 축제분위기가 느껴지도록 리뉴얼 하고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기획상품으로 14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들 기획상품은 700원~5,000원까지 다양하며, 또 제품 속에는 호신용 호루라기 목걸이, 팬시철재필통, 수저세트, 발광핸드폰줄, 열쇠주머니, 동전가방, 팬시다이어리, 손가락시계 등 다양한 판촉물이 함께 들어 있어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롯데제과 개요
롯데제과는 롯데그룹의 모기업으로 1967년에 창립되어 30여년이 지난 현재 자본금 71억, 종업원 5,200명으로 서울,양산,대전,평택,시흥에 대규모 공장을 갖추고 있는 국내 제과업계 제일의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nf.co.kr

연락처

홍보팀 2670-6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