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열강ON’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이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16일 열혈강호 브랜드 커뮤니티 ‘열강ON’(www.yulgangon.com)을 공식 런칭했다고 발표했다.

‘열강ON’은 ‘열혈강호 온라인을 통해 서로 동질감을 느끼며 통하는 사람들끼리 재미나게 어울릴 수 있는 놀이터’개념의 커뮤니티 사이트로써, 공식 홈페이지와 별도의 도메인을 사용해 완전히 독립된 공간으로 운영될 방침이다.

‘열강ON’에서는 패러디 광고 시리즈로 입소문을 탔던 열혈강호 온라인 특유의 코믹 감각을 다시 한 번 발휘하여 야심 차게 제작 중인 동영상과 새로 제작한 플래쉬게임, 그 밖에도 회원들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근 공중파 TV를 비롯해 인쇄매체, 포털 사이트, 웹진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대대적인 광고를 실시하며, ‘글로벌 게임’ 브랜드 이미지 굳히기 작업에 주력하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은 이번 브랜드 커뮤니티 ‘열강ON’의 런칭으로 브랜드 로열티 강화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열혈강호 온라인 노철 마케팅 이사는 “브랜드 가치는 기업이 아닌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올려주는 것”이라며 “현재는 컨텐츠가 다소 부족하지만, 향후 월드컵 마케팅이나 타 업체와의 제휴 마케팅을 통해 회원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놀 거리들을 제공하고, 의견 수렴 및 리서치를 통해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 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꽃무사 열혈쾌남’ 시리즈 동영상 제 1편을 ‘열강ON’을 통해 곧 공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yulgang.com

연락처

홍보팀 김서혜 02-597-880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