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희망 나눔 세트메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주문만 하면 어린이 환자들도 돕고, 맛있는 피자도 즐기고 ”

세계 최대 배달피자 전문기업인 도미노피자(대표: 오광현)는 외식업계 최초로 기부를 목적으로 제품을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2월 16일 출시되는 ‘도미노 희망 세트 메뉴’가 바로 그것.

도미노 희망 나눔 세트 메뉴는 판매될 때마다 한판당 2천원이 기금에 적립되며, 모아진 기금은 서울대 어린이병원의 소아영양질환 연구 및 환아 지원에 쓰이게 된다.

기부금 전달은 매월 말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전달되며, 환아 들을 위해서 ‘희망 나눔 피자파티’도 열어줄 계획이다.

이번 기부 프로그램의 가장 큰 특징은 지금까지 대부분의 기업에서 진행했던 일회성 기부금 전달이나 포인트 적립을 통한 기부 등과는 달리 ‘희망 나눔 세트’를 구입하는 자체가 기부 활동으로 연결된다는 것.

이는 소비자들의 일상적인 구매 활동을 자연스럽게 사회 공헌 활동으로 이어지게 하는 새로운 기업의 사회 공헌 모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의의를 가진다고 도미노피자 측은 설명했다.

도미노 희망 나눔 세트 메뉴는 신제품 그릴드 포테이토 피자 라지와 치즈 스파게티, 코라콜라 1.25리터, 피자 20%할인권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정상가 29.500원에서 2,000원을 할인하여 27,500원에 판매된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도미노 희망 나눔 세트’와는 별도로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이 진행하고 있는 블루밴드 캠페인을 후원하고자 지난해 12월부터는 도미노피자 본사 임직원 및 각 매장 직원들이 블루밴드를 착용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루밴드 알리기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디피케이 개요
디피케이는 도미노 피자 코리아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ominos.co.kr

연락처

도미노피자 채보은 과장 019-277-0652
커뮤니케이션신화 피지영 011-9952-392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