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아쿠아 기능성 정수기 ‘넥스터(Nexter)’ 출시

안성--(뉴스와이어)--천우아쿠아(대표 오재환 www.cwaqua.com)는 기능성 정수기 ’넥스터(Next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본 기능수기 시장을 제패한 의왕석 필터(Natural Ore: 내츄럴 오어)를 장착한 이 정수기는 일본에서만 생산되는 의왕석, 맥반석, 실리카블랙, 석영반암, 전기석 등을 사용하여, 미네랄수를 만들어 내는 게 특징이다. 특히 이 필터는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실시한 임상시험을 통해 혈액정화, 응혈해소, 노폐물 배출 등의 우수한 효능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는 토-호쿠대학 오-쿠보 카즈요시 명예교수와 전 일본 음이온 의학계회장 의학박사 호리구치 노보루 실험자료에서 확인되며 2003년 일본에서 특허를 받았다(특허출원번호 407684).

천우아쿠아는 OEM 방식으로 생산하는 대표적인 정수기 전문 생산 업체이다. 설립 초기부터 완전 자동 역삼투압 냉온정수기를 개발해 돌풍을 일으켰고, 수도직결형 냉온정수기, 광센서 내장 초절전형 냉온수기 등을 잇따라 내놓으며 정수기 관련 전문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15년 동안 오로지 정수기 관련분야의 길을 걸어온 천우아쿠아에서 단순히 물을 정수하는 정수기가 아닌, 인체에 유익한 물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거쳐 그간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자체 브랜드인 넥스터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천우아쿠아의 오재환 대표이사는 “대부분의 일반 정수기의 경우 오염 물질과 세균 등을 정수하는 역삼투압 방식의 필터를 사용하고 있다”면서 “넥스터 정수기는 이렇게 정수된 물을 의왕석 필터를 한번 더 통과시킴으로서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에 가까운 물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넥스터의 의왕석 필터는 정수재로 의왕석(일명 약석), 맥반석, 석영반암, 전기석 등을 사용하고 있다. 석영반암과 전기석은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발생시켜 물의 클리스터를 작게 해주며 의왕석은 물의 정화작용, 미네랄의 수중 용출작용, 혈액순환 촉진작용을 한다. 이 필터는 음이온이 발생함으로서 물에 전기분해가 일어나고 약알칼리성의 클러스터가 작은 환원수를 만들어준다.

특히 일반수돗물을 여과시킨 물을 의왕석 필터를 통과시켜줌으로서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미네랄 환원수로 만들어 주는 것이다.(일본특허 출원 407684, 한국 실용신안 0383456)

웹사이트: http://www.cwaqua.com

연락처

천우아쿠아 이병희 과장 02)462-9744 018-246-2272
sus4 목진희 대리 (02) 2057-8060~2 016-224-2451

이 보도자료는 천우아쿠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