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SANAKO LAB 100 Cart ‘이동형 디지털어학실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탐투스
2006-02-20 10:10
서울--(뉴스와이어)--탐투스(주) 대표이사 최 명수(www.educos.co.kr)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있는 “이동형 디지털 어학실” 솔루션중의 하나인 “SANAKO LAB 100 Cart” 제품을 한글화 및 한국실정에 맞도록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2월 20일 국내시장에 출시 했다.

디지털어학실을 설립하기를 원하지만 공간이 없는 교유기관 혹은 기존 어학실 시설 환경을 확장하고 싶은 교육기관에 이동형 디지털 어학실 솔루션 즉 “SANAKO LAB 100 Cart” 시스템을 소개하여 고정공간의 디지털어학실 환경에 대안을 마련했다. 이것은 모든 디지털 기술의 필요한 모든 장소를 위해 제작됐다. “SANAKO LAB 100 Cart” 시스템은 완전하게 지정된 디지털어학실이 없는 모든 곳에 완벽한 솔루션이다. 어떠한 곳이든지 자유롭게 이동하여 몇 분 안에 설치할 수 있다.

더 이상 학생들은 언어학습을 위해 별도의 장소로 옮길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이 언어 교습 환경이 그들에게 다가간다. 바퀴 달린 “SANAKO LAB 100 Cart” 디지털어학실은 쉽게 설치 및 분리할 수 있으며, 선생님에게 어디에서든지 혁신적이고 고무적인 언어학습을 위한 도구를 제공함으로 별도의 디지털어학실 장소가 필요하지 않는다.

“SANAKO LAB 100 Cart”는 고정 케이블과 함께 네트워크 공사, 전원공사 없이도 모든 교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어떤 환경에서도 유연한 선택을 만든다. 또한 견고한 “SANAKO LAB 100 Cart” 시스템은 학생 사용자 오디오 패널과 학생 헤드폰에 저장공간을 공급한다. 이것은 바퀴 달린 이동형 디지털어학실이다. 즉 진보된 어학 교육 센터인 다목적의 “SANAKO LAB 100 Cart” 시스템은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이동식 설치가 가능하고, “SANAKO LAB 100 Cart” 시스템은 PC가 필요 없는 디지털 학습환경을 창조한다. 이동형 디지털어학실을 원하는 위치로 쉽게 이동해 “SANAKO LAB 100”의 완벽한 디지털어학실 학습의 장점을 제공할 수 있으며, 바퀴가 달린 “SANAKO LAB 100 Cart”는 디지털어학실 세션 동안 학생들에게 고성능 디지털 이중 트랙 녹음을 할 수 있도록 하며, 모델 떠라 하기, 녹음 반응과 퀴즈 같은 집중 언어 학습활동을 순조롭게 하며, “SANAKO LAB 100 Cart”는 또한 미국에서 치러지는 AP시험 등 특별한 테스트 환경에 이상적이다. 원하는 위치로 디지털어학실을 이동하여 선생님 PC와 사용자 오디오 패널 커넥터를 설치하며 사용자 오디오 패널과 헤드 셋을 부착하면 준비 완료가 된다.

“SANAKO LAB 100 Cart”의 장점은 1). 최첨단 기술을 이용한 완전한 디지털 어학실은 선생님이 원하는 어디 장소든지 설치된다. 2). 공간이 제약되고 디지털어학실을 설치하고 싶은 혹은 확장하고 싶은 교육기관의 이상적 모델이다. 3). 고정된 공간에도 고품질 디지털, 듀얼트랙 녹음 능력을 포함한 모든 사양과 기능을 제공 한다. 4). 지속적인 성능 제공한다. 5). 쉽게 설치하며 소. 대규모 학생 단체 등을 어디서든지 수용한다. 6). “SANAKO LAB 100 Cart”와 함께 제공되는 감긴 케이블 릴 및 커넥터들로 쉽게 케이블 작업을 할 수 있다. 7). “SANAKO LAB 100 Cart” 자체를 안전한 장소에 보관할 수도 있으며 고정 공간 디지털어학실에서 모든 전체 기능을 공급한다.

고 품격 디지털어학실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로서 “SANAKO LAB 100” 은 세계 400개 이상의 교육 기관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탐투스의 최 명수 대표이사(02-3461-6244)는 국내 최대규모의 국제교육원인 “강남구립 국제교육원”에 대한 컨설팅, 설계, 구축 등에 대한 경험과 제주도교육청에서 주관한 국내 최초 체험영어에 대한 영어마을인 “제주도 외국어 학습센터” 에 대한 체험영어 컨설팅, 설계, 구축 등에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강원도 교육청에서 주관한 “양양 영어체험 학습장”, 광명시교육청에서 주관한 “광명외국어학습센터”, 서귀포 교육청에서 주관한 “서귀포 외국어 학습센터” 등을 구축했으며, U-Learning 디지털어학실 솔루션으로 육군사관학교에서 기획하고 연구개발한 세계 최초 노트북 기반의 “최첨단 디지털 어학실” 외 초, 중,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많은 디지털 어학실을 구축했던 전문들의 구성 된 회사로 모두가 디지털 어학실 솔루션에 대한 자부심과 판매에 대한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다.

탐투스 개요
탐투스는 2005년 창립 이래 e-러닝, 스마트러닝 관련 교육기자재 조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기업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꾸준한 기술 인증과 노력으로 2008년 NEP 인증, 2015년 미국 특허등록을 비롯한 디자인, 특허, 상표, SW 프로그램 등 국내외 각종 인증 기관에서 받은 100여건이 넘는 특허권과 인증서를 확보하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 급진적인 변화를 예고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디지털 교육기자재 전문 연구 개발사이자 교과교실 시장의 리더로서 상호 시너지가 있는 스마트 러닝(TamLearning), 스마트 영상(TamView), 스마트 음향(Tamsori), 스마트 태양광(TamsoriSolar), 스마트 방음(TamsoriCube), 스마트 안전(SmartSafty), 스마트 워크(SmartWork) 등 핵심 7개 사업 군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amtus.com

연락처

탐투스(주) 영업본부 최 광수 부사장, 02-3461-6244(대), 011-9712-37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