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 대폭 개편

서울--(뉴스와이어)--“발품 팔아 구하러 다녔던 유명 PC게임, 이제 마우스 클릭 하나로 손쉽게 다운받아 즐기세요!”

하나로드림(대표 김철균)이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포털 하나포스닷컴 (www.hanafos.com)은 국내외 유명 PC게임을 편리하게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는 ‘게임다운로드 서비스’(gamedown.hanafos.com)를 대폭 개편하고 월 4천원으로 무제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해 9월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국내외 유명 PC게임들을 다운로드 받아 ‘노리박스’라는 플레이어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직접 게임을 구매하기 위해 여기저기 발품을 팔 필요도 없고, 특히 오프라인 유통망을 거치지 않아 가격이 일반 매장 대비 최대 90% 이상 저렴해 입맛을 당긴다.

제공하는 게임은 총 100여개. 액션·슈팅, 전략·경영, 아동·교육용, 캐주얼 슈팅, 캐주얼 아케이드, 캐주얼 퍼즐보드 등 인기작 및 신작 위주로 다양하게 서비스한다. ‘1일, 30일, 1년, 2년’ 등으로 구분되는 다양한 게임 라이센스 기간에 따라 원하는 PC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새로 업데이트 된 게임들은 ‘프린세스메이커4’, ‘그레니 인 파라다이스’, ‘액트 어브 워’ 등이 있으며, ‘아르카나’, ‘부킹파라다이스’, ‘리얼라이즈미’ 등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해외 신작 게임들도 추가 되었다.

새롭게 오픈한 월정액 4천원에 게임 다운로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월정액 서비스’는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기존 두루넷 고객 포함)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 서비스다. 총 50여개의 정품 PC게임을 제공하며, 이용 요금은 초고속 인터넷 고지서를 통해 후불 과금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정품 게임을 공짜로 이용하고 싶은 게이머들은 ‘무료 정품게임’ 코너를 클릭해 보자. 에일리언슈터, 진주만2 등 40여개에 달하는 정품게임을 결재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하나포스닷컴은 게임 다운로드 서비스 외에도,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을 대상으로 리니지, 프리스톤테일, RF온라인, 천년, 라그나로크, 레드문, 트라비아, 디오, 다크엔젠 등 인기 게임의 월정액을 최고 30% 이상 할인해주는 ‘게임플러스(gameplus.hanafos.com)’ 서비스로 게임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fos.com

연락처

하나로드림 이희정 대리 02-6411-2431 011-383-5539
카라커뮤니케이션즈 변을경 과장 02-538-6957 016-340-6448 이소희 A.E. 02-538-6924 010-4765-754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