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손으로 먹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이스크림 피자’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6-02-20 09: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오는 23일부터, 피자처럼 한 조각씩 손에 들고 먹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아이스크림 피자’를 출시한다.

‘아이스크림 피자’는 브라우니 케이크 시트 위에 아이스크림을 평평하게 쌓은 뒤, 피칸, 너트 등의 고소한 견과류와 새콤달콤한 붉은 과일 레드커런트를 토핑으로 올리고, 카라멜 시럽과 초콜릿 시럽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6~8조각으로 등분 한 뒤, 한 조각씩 손으로 집어 케이크, 아이스크림을 토핑과 함께 한 입씩 베어먹는 방법이 특이하다. 아이스크림 종류에 따라 ‘바닐라’와 ‘자모카’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만 5천원이다.

초콜릿 쿠키 사이에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를 선보인 바 있는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손으로 먹는 아이스크림 메뉴를 케이크 제품군으로 확장하였다. 또한 아이스크림을 케이크, 샌드위치, 커피 등에 접목시켜 획기적인 아이스크림 메뉴로 선보인 데 이어, 아이스크림을 피자라는 외식 메뉴에 까지 응용하였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스푼으로 떠먹는 기본적인 방법 외에도,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나이프로 잘라 먹거나 손에 들고 먹는 등의 다양한 방법을 개발하고 있다”며 “특히 ‘아이스크림 피자’는 피자 특유의 납작한 디자인에 피자처럼 손으로 먹을 수 있어, 먹거리 하나에도 맛 이상의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프레인 류지아 722-2693(ext.323) 010-3372-81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