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생일 고객 우대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고객님 오늘 생신이시군요? 축하드립니다. 지금 주문하신 상품을 5% 할인해 드리겠습니다.”

홈쇼핑 콜 센터에 무심코 전화했다가 뜻하지 않은 축하 인사와 특별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게 됐다.

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이 21일부터 주문 당일이 생일인 고객에게 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홈쇼핑 상품 구매 이력이 있거나 우리닷컴(www.woori.com)에 회원으로 등록돼 있는 고객으로, 주민등록번호상의 생일을 콜 센터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이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하루에 여러 차례 주문해도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우리홈쇼핑 콜 센터에서 자체 분석 결과, 주문시 뜻하지 않은 혜택을 알게 된 고객은 재구매율이 30% 이상 높고, 취소나 반품율은 25% 이상 절감되는 것으로 파악된 데 따른 것이다.

우리홈쇼핑은 이 서비스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으면, 결혼기념일, 가족생일, 우리홈쇼핑 첫 이용 신규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축하 인사와 할인 혜택 제공을 확대할 계획이고, 고연령층 고객 우대 할인 혜택도 검토할 예정이다.

우리홈쇼핑 콜 센터는 지역 내 고급인력 채용, 장기 근속률 향상 등을 위해 서울 본사와 떨어진 부산광역시 연제구에 2001년 9월 개설된 바 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우리홈쇼핑 홍보팀 대리 김지영 02-2168-5123 016-314-238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