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이효리의 모든 것 쏜다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2일 ‘다크엔젤’로 컴백한 이효리는 팝스타 마돈나의 안무가가 직접 안무를 짜고 지도를 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섹시 여가수’의 지존으로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최근 공개한 2집 타이틀 곡인 'Get Ya'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이효리의 섹시하고도 강렬한 매력과 함께 여기서 선보인 ‘시계 태엽춤’은 네티즌들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이를 보려는 호기심이 대단하다.

이를 위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선두업체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오는 28일까지 이효리 뮤직비디오를 손쉽게 감상하고 이를 통해 효리의상과 친필싸인 CD등 등 푸짐한 경품 등을 제공하는받을 수 있는 “G마켓&효리 다크엔젤 페스티벌”을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뮤직비디오 ‘Get ya’를 쉽게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이효리가 뮤직비디오에서 입은 의상 및 친필 싸인 CD, 할인 쿠폰 및 G스탬프를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다.

메인 이벤트로 진행되는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라!” 코너는 G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 와 있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효리 뮤직비디오 협찬의상 1벌 및 친필 싸인 CD 10장, 캐논 익서스 디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10일 G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제일 맘에 드는 장면을 적는 "최고의 10초를 Catch하라" 코너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G스탬프를 제공한다.

이밖에 뮤직비디오에서 선보인 4가지 의상 스타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선택한 사람들에게는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G마켓 마케팅실 전창국대리는 "이효리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을 위해 손쉽게 뮤직비디오도 보고 이벤트에 참가해 경품 등 특별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박주범과장/주경자 02-3016-5759, 5763
G마켓 홍보팀 최재준 02-3016-4357 011-9961-5557
홍보대행사 Vcomm 홍보담당 AE 조다솜 02-3444-3480 Mobile: 011-9432-5415 Mail : som @vcomm.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