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슈파슈파, 20일 공개시범서비스 실시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고, 게임어스(대표이사 배상철)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 FPS 게임 <슈파슈파>가 20일 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한다.
<슈파슈파>는 ‘날틀’이라 불리는 비행물체를 타고 다니며 실감나는 FPS 대전을 즐기는 게임으로 총 두 차례의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진행, 캐주얼한 컨셉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롭고 신선하다는 평가를 얻었다.
캐릭터들의 귀엽고 앙증맞은 외형과 달리 긴장감과 박진감 넘치는 대전의 묘미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했으며, ‘날틀’과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요소의 접목은 <슈파슈파>의 참신성과 재미를 배가시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슈파슈파>는 영상물등급위원회 심의 결과 전체이용가 판정을 받아, 다양한 연령층을 확보하며 대중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상황에 따라 변하는 캐릭터의 코믹하고 다양한 표정, 파스텔 톤의 화사한 색감과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 등은 초, 중, 고등학생은 물론 20대 유저에게 이르기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게이머들을 사로잡은 <슈파슈파>의 또 다른 인기요소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박성원 차장은 “<슈파슈파>는 기존 액션슈팅대전게임들과 달리 밝고 경쾌하며 귀여운 컨셉으로 선보이며 게이머들에게 신선하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며 “이와 함께 빠른 게임 전개와 다양한 모드와 맵, 아이템 등은 <슈파슈파>의 게임성을 더욱 부각하는 요소로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가운데 이번 공개시범서비스가 더욱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