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의 SignalExpress, Tektronix Edition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 (NI)는 NI의 인터랙티브 한 컴퓨터 기반의 측정 소프트웨어인 SignalExpress의 Tektronix Edition을 발표했다. SignalExpress는 설계 및 테스트 엔지니어들이 프로그래밍 없이도 벤치탑에서 측정값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기록하도록 하는 소프트웨어이다. SignalExpress Tektronix Edition은 USB 플러그 앤 플레이 컨트롤을 통해 텍트로닉스의 새로운 DPO4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나 AFG3000 시리즈 파형 발생기와 매끄럽게 연결되어 엔지니어들에게 텍트로닉스의 계측기를 제어하고 연결하기 위한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엔지니어들은 내내 오프라인에서의 분석이나 보고를 위해 디스켓이나 USB 메모리 스틱 등을 이용하여 수동적인 방법으로 벤치탑 장비에서 PC로 데이터를 전송해왔다. SignalExpress의 Tektronix Edition이라면 박스형 계측기와 PC를 연결하여 빠르게 컨트롤, 측정값 분석 및 문서화 작업들을 수행하여 확실하게 측정 방법의 생산성을 개선시킬 수 있다. 이는 특히 엔지니어들이 벤치탑에서 측정한 뒤 실험실에서 온라인으로 분석할 때 직면하곤 했던 시간 소모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다. USB 플러그 앤 플레이를 통한 연결은 소프트웨어가 즉시 Tektronix의 DPO4000 오실로스코프와 AFG3000 파형 발생기를 감지하여 엔지니어들이 획득한 파형 데이터와 생성된 신호를 생생하게 보는 동안 단 한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계측 통신을 설정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직관적인 드래그 앤 드랍 설정 환경은 더 많은 온라인 데이터 획득 및 측정값 분석과 문서화를 수행함으로써 분명하게 측정 방법의 생산성을 강화시키고 결과적으로 측정에 필요한 전반적인 시간을 단축시킨다.

“수 천명의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사용자들은 NI의 LabVIEW를 통해 그들의 계측기를 제어합니다.” 라고 Craig Overhage, Tektronix 계측기 사업부의 수석 부사장 (Senior Vice President)는 밝혔다. “NI는 SignalExpress Tektronix Edition을 개발하여 벤치탑 오실로스코프에서 PC로 프로그래밍 없이도 매끄러운 연결이 가능하게끔 하여 고객들에게 생산성 향상을 제공하며 계측기 제어 분야의 선두를 이끌고 있습니다. SignalExpress Tektronix Edition은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엔지니어들이 최우선적으로 요구하는 사항들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된 새 Tektronix DPO4000의 모든 기능을 최대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SignalExpress Tektronix Edition은 엔지니어들이 200개 이상의 측정, 프로세싱, 분석과 결과 보고 등을 널리 사용되는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와 USB, GPIB 그리고 이더넷 랜 방식을 통해 생생한 수집 데이터에 적용할 수 있다. SignalExpress는 고급 분석 및 보고서 작성 기능은 물론이며 자동 스위핑과 한계 테스트도 가능하여 기존의 번거롭고 지루한 작업으로부터 엔지니어들을 자유롭게 해준다.

“NI는 지난 30년 동안 제어/계측 분야를 이끌어 왔습니다” 라고 John Pasquarette, NI 소프트웨어 마케팅 이사는 말했다. “그래픽 기반의 플랫폼인 LabVIEW 8 (한글판)의 최신 버전은 새로운 제어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즉, 자동 계측기 인식, 드라이버 검색, 그리고 자동 드라이버 개발 마법사 기능이 해당됩니다. 이제부터 NI는 인터랙티브 한 소프트웨어인 SignalExpress를 통해 오실로스코프 분야의 선도적인 업체인 텍트로닉스와의 협력으로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기술을 디자인 벤치 영역까지 확장할 것입니다.”

본 SignalExpress Tektronix Edition Base 버전은 Tektronix DPO4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의 기본 설정의 일부분으로 제공될 것이다. 엔지니어는 보다 진보한 신호 컨디셔닝, 분석, 기록 그리고 300개 이상의 상용 계측기와 모듈형 계측기와의 연결이 필요한 경우 Professional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Professional 버전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ni.com/tek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에머슨-NI: 에머슨(NASDAQ: EMR)은 세계 필수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한국 NI(National Instruments)는 에머슨의 자회사로, 1976년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설립되어 반도체, 자동차, 국방항공, 전기전자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엔지니어와 기업의 생산성, 혁신, 발견을 지원하는 플랫폼을 제공해왔다. 최근 에머슨과의 인수합병을 통해 새로운 비전과 도약이 기대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43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