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루라벨과 골드라벨 500ml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윈저,딤플로 유명한 디아지오코리아(대표이사 : 송덕영)는 조니워커(www.johnniewalker.co.kr) 블루라벨과 골드라벨 500ml를 국내 출시했다.

보다 적극적인 국내 위스키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된 조니워커 블루라벨과 골드라벨 500ml는 기존 제품(750ml)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양과 가격 측면에서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세계적으로 희귀하고 정제된 위스키 원액과 독특한 블렌딩 방법으로 고유의 진정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위스키의 명품이다.

또한 조니워커 가문의 특별한 블렌딩으로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이 일품인 수퍼 프리미엄급 위스키, 조니워커 골드라벨은 프로즌 골드(Frozen Gold)로 불리는 얼려마시는 독특한 테이스팅법으로 더욱 부드럽고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500ml 주류 제품의 수요가 점점 증가 추세에 있는 국내 주류업계의 흐름에 발맞춰 조니워커 블루라벨과 골드라벨 500ml를 전격적으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급성장하고 있는 바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 위스키 업계 리더의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가격: (출고가 / VAT 포함)
조니워커 블루 500ml : 13만 9천 3백원
조니워커 골드 500ml : 6만 3천 6백원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02-2112-1400
프레인 조혜리 02)722-2693(368) 011-9746-2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