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도 참이슬, 열흘만에 6천만병 돌파
2월 8일부터 출시된 리뉴얼 참이슬은 일평균 20만상자(360ML 30본입 기준)가 판매돼, 2월 20일까지 영업일 기준 10일간 200만상자(6천만병)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이러한 리뉴얼 참이슬의 판매량 추이로 볼때 참이슬 월 판매량은 1억 5천만병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98년 참이슬 출시 당시 1개월만에 640만병, 44일만에 1천만병이 판매된 것과 비교하면 참이슬의 제품력을 실감할 수 있는 양이다.
지난해 판매된 참이슬은 총 5천 674만상자(17억 220만병)로 매월 1억 4천 2백만병이 판매됐다.
20.1도 참이슬은 출시후 소주 본래의 맛은 유지하면서도 더욱 부드러워진 맛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산뜻해진 상표 디자인과 일정 온도 이하에서 부각되는 복두꺼비가 소비자들로부터 흥미유발과 함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진로는 참이슬의 4차 리뉴얼로 제품의 브랜드파워를 더욱 강화시켰으며, 리뉴얼 참이슬의 판매량 증가에 힘입어 올 4월말로 예상되고 있는 누계판매량 100억병 돌파 시기는 앞당겨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inro.co.kr
연락처
하이트맥주·진로 기업문화실 최용운 02-3219-0114(EX)326 019-338-14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