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마에스트로 캐주얼 ‘M라인’ 출시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06-02-21 09:19
서울--(뉴스와이어)--LG패션의 마에스트로 캐주얼(www.maestro.co.kr)이 컬러풀한 상의 이너 라인인 「M라인」을 출시한다.

「M라인」은 핑크, 옐로우, 그린 등 화사한 색상의 셔츠, 니트웨어, 티셔츠로 구성되며, 모든 제품에 뉴턴(New-Turn, 입었을 때 옷이 몸을 자연스럽게 감싸게 해 착용감과 활동성, 실루엣을 좋게 한 패턴, 작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전 제품에 적용) 패턴을 적용해 착용감과 옷맵시를 좋게 했다.

특히, 이집트 기자 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해 광택과 터치감이 뛰어나며, 니트웨어의 경우에는 강연 처리한 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데님 바지, 카고 바지, 면바지 등 캐주얼한 의상과 함께 착용해 활동적인 느낌으로 연출하거나 비즈니스 캐주얼 연출 시 이너웨어로 활용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옐로우, 핑크, 바이올렛, 블루, 그린 등 6가지 색상이 출시되며, 가격은 13~16만원 선이다.

한편, LG패션 마에스트로 캐주얼은「M라인」출시와 함께 2월 21일(화) 롯데백화점 본점 마에스트로 캐주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M라인 즉석 고객 체험 워킹쇼”를 개최한다. 이 행사에 참석하는 선착순 20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엄윤경 마에스트로 캐주얼 디자인 실장은 “최근 본격적으로 주5일 근무제가 도입되고 여가 시간이 많아짐에 따라 30-40대 남성들의 캐주얼 의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화사한 색상과 몸에 편안하게 피트되는 디자인으로 나이보다 젊어 보이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마에스트로 「M라인」은 30-40대 남성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마에스트로 캐주얼이 선보이는 「M라인」은 긴 소매와 짧은 소매의 니트와 셔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마에스트로 캐주얼 매장에서 판매한다.

* 마에스트로 캐주얼 M라인 소비자 가격: 13만원 - 16만원대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G패션 홍보팀 우경하 대리 02-3441-8474
PR인사이트 김주영 / 한화주 / 조인욱 02-734-2900, 김주영 016-297-9820 한화주 011-695-9023 조인욱 018-361-10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