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넷마블 ‘서든어택’ 동접 8만명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정통 FPS게임, <서든어택>이 기록경신을 이어가고 있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는 게임하이(대표이사권종인) 개발의 정통FPS게임 <서든어택>이 지난 17일, 최고 동시접속자수 8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월 4일 7만명 돌파 이후 불과 2주만의 새로운 기록.

특히, <서든어택>은 올 들어 20대 후반에서 30대까지의 성인층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연이은 전국대회를 통한 클랜 활성화 및 확산 등으로 최근 더욱 급격한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때문으로 분석된다.

<서든어택>이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급성장하는 주요 이유는 무엇보다 빠른 게임 전개. 대기실에서 지루하게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난입모드’의 채택은 게이머들의 만족도를 가장 높인 부분이다.

또한, 승패가 결정될 때까지 계속 부활되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점과 다양한 총기류 및 총기류의 조작이 쉬운 점 등도 게이머들을 사로잡은 <서든어택>의 주요 장점 중 하나이다.

이밖에 현실감 넘치는 타격감 및 잠수 시 호흡게이지 표시와 함께 지상보다 총알 속도를 느리게 구현하는 등 실제감을 극대화한 ‘수중 전투 시스템’의 도입은 기존 게임들과 차별화된 <서든어택>의 또 다른 강점으로서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부 지종민 차장은 “저사양PC에서도 원활히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 시스템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춘 것이 <서든어택>의 대중화에 큰 기여를 했다”며 “향후 신규맵 및 무기 추가 등으로 재미 요소를 강화하고 게임을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주력함으로써 국내 제1의 FPS게임, 대중게임으로서 거듭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cjinternet.com

연락처

CJ인터넷 홍보팀 이선희 과장 02)2193-8612 011-208-4224 / 김종민 02)2193-8712 011-9072-58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