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제품으로 셀프 두피케어 하기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06-02-21 10:20
서울--(뉴스와이어)--한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의 70%는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등에 의해 두피트러블을 경험하고 있다. 두피건강은 모발상태에도 영향을 끼친다. 이에 따라 두피관리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다.

이런 소비층을 겨냥해 단순한 비듬 샴푸/린스에서 벗어나 전문적인 기능과 타입의 두피케어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런 제품들을 잘 활용하면 전문샵 못지않게 집에서도 충분히 셀프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 LG생활건강 ‘큐레어 두피케어 3종’

LG생활건강 ‘큐레어’는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샴푸/린스 외에 두피와 비듬성 모발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LG생활건강 만의 특별한 구성을 선보였다.

‘큐레어 두피케어 3종’은 두피액티브 마사지, 두피스케일링 토너, 1분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각각 에센스 타입의 두피마사지 효과, 두피 각질 딥클렌징, 모발 영양성분 강화 기능이 있다.

● 르네 휘테르 ‘두피 스켈링 콤플렉스’

두피를 정화시키고 유연하게 해주는 두피 스켈링용 앰플이다. 샴푸 전 두피에 골고루 바른 후 10분간 두피 마사지를 한 다음 샴푸한다. 주 1~2회 사용. 5ml*6개입 49,000원. 헤어살롱 및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

● 케라스타즈 ‘두피 리츄엘’

튜브형 크림 타입으로 두피에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이 생겼을 때 그 부위에 연고처럼 발라주면 트러블을 완화시켜준다. 헤어샵에서 구입가능하며 30mm 4만원.

● 애경 ‘케라시스 스칼프 크리닉 앰플’

비듬,가려움,뾰루지 등 두피 트러블에 따라 처방된 앰플. 두피 각질층을 관리해주고 모발을 윤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샴푸 후 물기를 말린 다음 모발에 발라 3분 가량 방치한 후 헹궈낸다. 15ml*4개입 13,500원.

LG생활건강 큐레어 두피케어 3종은 샴푸/린스 외에 두피와 비듬성 모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LG생활건강 만의 특별한 구성이 가장 큰 특징이다.

‘큐레어 두피액티브 마사지’는 미인초와 백합과의 패모성분이 피지를 컨트롤해주고 비듬,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두피전용 에센스다. 마사지헤드를 두피에 직각으로 세워 두드리듯 도포하면 마사지효과가 있다. 70ml - 8,700원

‘큐레어 두피스케일링 토너’는 샴푸 전 사용하는 딥클렌저로서 노폐물, 피지, 각질을 스케일링하듯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비듬방지 성분과 두피를 활성화하는 성분이 두피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120ml - 7,900원

‘큐레어 1분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는 아미노산 등 모발 영양 성분 강화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주며, 고분자 실리콘 성분이 모발에 빠르게 침투하여 탄력있는 머릿결을 유지시켜 준다. 200ml - 5,100원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태연 02-3773-7503 019-490-757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