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지팡 게임 ‘프린스 오브 다크니스’ 공동구매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 www.nexonmobile.com)은 차세대 모바일게임 서비스인 KTF ‘지팡’ 신작 게임 `프린스 오브 다크니스`의 공동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월 24일(금)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공동구매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정보이용료 2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는 메일(service@ccake.co.kr)로 받으며 `프린스 오브 다크니스’를 다운받은 후 폰기종 및 폰번호 등의 정보를 기입하여 보내면 된다. 자세한 정보는 넥슨모바일 사이트(www.nexonmobile.com) 공지란을 참고하면 된다.
넥슨모바일 박찬민 실장은 “특이하게도 서비스 이후 유저들의 자발적인 공동구매 요청이 물 밀듯이 쏟아졌다”면서 “이 게임이 2006년 신작 모바일 게임 중 가장 큰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재미가 가장 뛰어난 지팡 게임”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프린스 오브 다크니스`는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2D 그래픽 방식의 황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각 단계의 미션을 수행하면 적 캐릭터으로 변신하는 마신 시스템이 도입된 것이 특징. 이 마신 시스템을 통해 주인공은 ‘늑대인간’부터 ‘마왕’까지 총 5개의 적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다.
어설픈 3D 그래픽 효과를 배제하고 정통 횡스크롤 방식의 그래픽 시스템을 채택한 점이 복고적인 아케이드 액션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정보 이용료는 5천원(통화료 별도)이며 지팡 전용폰(G1000, KV3600)에서 구동된다. 자세한 정보는 지팡 공식사이트(WWW.GP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mobile.com
연락처
넥슨모바일 김용석 홍보실장 928-9582 011-463-6297 이메일 보내기